워라밸 트렌드 반영한 아파트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 주목

S경제 입력 2020-10-08 11:05:39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 제공

현대인들 사이에서 일과 삶의 균형을 의미하는 워라밸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주택시장에서도 워라밸을 반영한 아파트들이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최신 설계를 적용해 상품성을 극대화하며 지역 내 랜드마크로 기대되는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주택전시관이 지난 918일 공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은 출퇴근용 셔틀버스를 운영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높일 계획으로 맞벌이부부를 위한 호텔급 조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 예정이며, 단지 내에는 커뮤니티센터를 도입해 주거 만족도를 높인다.

 

이 아파트는 품격을 높인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단지 인근 생활 인프라까지 완비하며 현대인들의 워라밸 트렌드에 발맞춘 주거 상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은 은평뉴타운 미래가치의 직접 수혜가 프리미엄으로 지목되고 있는 연신내역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은 특급생활 인프라와 명문학군을 기반으로 내 집 마련 수요자와 투자자들 사이에서 역세권, 숲세권, 학세권을 아우르는 명품 단지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서울 은평구 불광동 105-34 일대에 들어설 이 아파트는 지하 3~지상 최고 25, 11개 동, 940가구 규모 공급 예정인 대단지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59~84㎡ 중소형 타입으로만 구성될 계획이어서 호평을 얻고 있다.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춰 수요자들의 만족도도 또한 높일 예정이다. GTX A, B, C 노선 신설 예정역 주변 단지들의 몸값이 고공행진 중인 가운데 사업 속도가 가장 빠른 GTX-A 노선은 20246월경 개통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로 인해 신설 예정역으로 확정된 연신내역일원에 공급될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은 더욱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GTX-A 노선 개통 시 서울 서북부를 중심으로 도약이 기대되기 때문이다.

 

또한 트리플 역세권으로 기대감이 큰 연신내역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으며 지하철 3호선을 이용해 20분대에 광화문, 강남까지 30분대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향후 GTX가 개통되면 삼성역까지 약 10분대로 편리한 강남 출퇴근이 가능해진다.

 

이처럼 연신내역은 지하철 3호선, 6호선 환승역으로 GTX-A 노선 개통 시 트리플 역세권으로 도약하는 만큼 미래가치가 상당할 전망이다. 여기에 최근 녹번역, 불광역 등 은평구 일대 정비사업이 본격화돼 부동산 시장의 핫플레이스가 된 만큼 연신내역에도 그 흐름이 그대로 이어지고 있다.

 

단지는 북한산과 가까워 쾌적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세계적으로 드문 도심 속 자연공원인 북한산국립공원은 연간 약 800만 명이 찾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명산이다. 단지에서 등산로 입구까지 걸어서 이동 가능하며, 인근에 불광근린공원이 위치해 숲세권을 만끽할 수 있는 주거 환경이 마련됐다.

 

아울러 단지 주변에도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연천초등학교가 단지와 바로 인접해 있으며, 맞은편 불광중학교가 위치한 학세권 아파트다. 또한 걸어서 10분 거리에 은평구립 도서관이 위치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백화점과 대형쇼핑몰도 가깝다. 차로 20분대면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에 닿는다. NC백화점 불광점, 롯데마트 은평점, 이마트 응암점 등도 인근에 위치해있고, 도보권 내 연서시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 주택전시관은 서울 은평구 경일빌딩 4층에서 운영 중이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