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론더글라스, 3D프린팅 매거진 All3DP의 자문위원으로 위촉

S생활 입력 2020-09-25 10:10:49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브룰레코리아 제공

브룰레코리아 크론더글라스가 3D 프린팅 비즈니스를 위한 온라인 매거진인 All3DP Pro 창립 편집 자문위원회에서 선정된 10명의 업계 전문가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

 

업계의 부분을 대표하는 10명의 핵심 적층 제조 분야의 리더로 구성된 그룹은 전문 지식과 깊은 지식을 출판물 산업의 성장에 기여한다.

 

브룰레의 CEO 더글라스는 “3D 프린팅을 공장 지그와 고정 장치, 시제품 제작 소규모 생산 등의 산업 분야에 활용하는 것이 한국과 세계적으로 탄력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All3DP Pro 현재 이용 가능한 제품과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선두 사이트로, 브룰레코리아는 고객이 3D 프린팅으로 비즈니스를 혁신할 있도록 이끄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사회에 참석하게 되어 영광이며 브룰레의 고객들에게 가장 가치를 주는 서비스와 강조를 것이다.”라고 말했다.

 

2020 초에 출시된 All3DP Pro 2 백만 이상의 방문자가 방문하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3D 프린팅 정보 온라인 소스인 All3DP 전문적이고 산업적인 측면을 다룬다.  All3DP Pro 적층 제조 (AM) 혁신, 영향 요인 기술에 대한 특별한 관점 제공한다.

 

All3DP CEO 공동창업자 Mathias Plica "이러한 3D 프린팅 산업계의 영향력이 있는 인사들은 3D 프린팅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이해하고 수익을 얻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문제에 대해 조언해 "이라며 "그들은 현장에서 우리의 눈과 귀를 쫑긋 세우고, 우리의 콘텐츠가 최첨단, 유익하며, 정확하도록 보장해 준다."라고 했다.

 

10명의 업계 베테랑들은 3D 프린팅 분야에서 프린터와 재료,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전략에 이르기까지 전문적인 모든 기반을 다룬다. All3DP Pro 3D 프린팅의 비즈니스 측면에 대해 깊이 파고들면서 편집 위원은 All3DP 편집 기준의 관리자 역할을 수행하여 가장 시급한 이슈와 혁신에 대해 지도하고 조언한다.

 

한편, 편집 자문위원회 위원들의 임기는 10 1 일부터 1 년이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