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 경제부담 완화 ‘원더풀 더간편건강보험’ 판매

금융 입력 2020-09-24 11:37:57 정순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MG손해보험이 간편한 고지사항으로 유병자도 가입 가능한 ‘(무)원더풀 더간편건강보험’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상품은 기존 간편심사보험 대비 고지사항을 2가지로 간소화한 ‘초간편보험’으로, 3개월 이내 의사소견, 1년 이내 입원∙수술 사실이 없을 경우 보장 사각지대에 놓인 만성질환 유병자와 고령자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더풀 더간편건강보험’은 암, 뇌, 심장질환 등 3대질병을 보장하고, 암 진단비, 수술비, 입원비,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까지 암과 관련된 다양한 담보를 마련했다. 


또 업계 간편심사보험 중 유일하게 간경변증, 중등도이상 만성신부전증, 중등도이상 만성폐쇄성폐질환 진단비, 중증치매진단비를 보장하고 6대희귀난치성질환 진단비, 장기요양진단비(1~2등급) 담보를 신설해 고령층 고객의 니즈도 충족했다.


각종 질병 및 상해 진단비, 수술비, 입원비 보장도 장점이다. 112대 특정질병수술비, 상해∙질병 80%이상 후유장해보험금, 음주∙무면허∙뺑소니차교통상해 사망보험금 등 다양한 담보 탑재로 보장 경쟁력을 높였다.


만 15세부터 최대 90세까지 가입가능하며(최대 100세까지 연만기 자동갱신) 암 또는 상해∙질병 80%이상 후유장해 진단 시 보장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