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혜택 가득 국내주식 이벤트’ 진행

증권 입력 2020-09-09 09:49:16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10월 31일까지 국내주식 투자자들을 위한 ‘혜택 가득 국내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신규 온라인(비대면) 고객 대상 ‘최대 5만원 투자지원금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다음달 31일까지 신규로 온라인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 투자지원금이 제공되며 계좌 개설 당월에 국내주식을 300만원 이상 거래(매도, 매수 포함)하면 4만원을 추가로 받게 된다. 또한 계좌 개설 당월에 국내주식을 1회 이상만 거래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100% 받을 수 있다.  


‘롯데 시그니엘 호텔 호캉스 이벤트’도 함께한다. 유진투자증권은 계좌 개설 당월에 3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4만원 혜택 뿐 아니라, 5명을 추첨하여 롯데 시그니엘 호텔 1박 숙박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신용, 담보대출 최대 10만원 캐시백 이벤트’, ‘종목이관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31일까지 국내주식을 300만원 이상 거래한 신규 온라인 고객이 신용, 담보 대출을 신청할 경우 이벤트 기간 내 발생한 이자 중 최대 10만원까지 되돌려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타 증권사에서 유진투자증권으로 종목 이관 하면 최대 500만원까지 투자지원금이 지급된다.  


민병돈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개인 투자자들의 국내주식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지속되고 있어 이들에게 좀더 많은 혜택을 돌려주기 위해 이번 국내주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