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프파이맵스, 소액·간단 보험 선물 서비스 오픈

S생활 입력 2020-08-31 13:20:39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쿠프파이맵스 보험 선물하기 서비스 /쿠프파이맵스 제공

운전 등 각종 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피해에 대한 보상을 보장하는 소액·간단 보험을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Liiv Mate)' 앱에서 e-쿠폰 형태로 간편하게 구입해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가 도입됐다.

 

인슈어테크 전문기업 쿠프파이맵스가 쉽고 빠른 '소액·간단 보험 서비스' KB국민카드와 오픈했다.

 

쿠프파이맵스가 첫 선을 보인 보험선물하기 서비스는 리브메이트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앱의 메인화면 더 보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자신이 선물할 보험상품을 선택한 뒤 선물 받을 사람의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리브메이트 포인트 결제를 통해 지인에게 보험을 선물하면 된다. 지인에게 안내 문자메시지가 전달되며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나 추가결제 없이 약정한 보험의 보장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처럼 보험 선물하기 서비스는 소액의 정액형 보험만을 취급해 금액에 부담 없이 지인끼리 선물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회사 측은 운전자보험이나 하이킹(등산) 보험 등과 같은 분야에서 소액 간단 보험이 활성화되면 그 동안 보험 자체를 막연히 부담스러워했던 이들이 쉽게 보험을 접하게 되고, 결과적으로 국민의 건강증진은 물론 보험 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쿠프파이맵스는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큰 부담 없이 자신이나 주위 상황에 적합한 소액의 정액형 보험을 쉽게 찾고 선물할 수 있도록 보험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채널 확장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