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호암지구 마지막 공공분양, 충주 힐스테이트 호암 입주자 모집 시작

S경제 입력 2020-08-31 09:29:15 뉴스편집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한국토지주택공사 제공

충주 호암지구 A-1블록 힐스테이트 호암 공공분양이 8월말 공고된다. 이번 충주 힐스테이트 호암은 입주자 모집 전부터 충주의 핫플이라는 명칭다운 위치 선점과 다양한 인프라로 예비 입주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공공분양하는 힐스테이트 호암은 공공분양의 가치에 대표 시공사인 현대건설의 브랜드를 더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세대는 전용 59m² 전세대 확장형이며 소규모 가족 중심의 아파트 평면으로 실속을 더하고 있다.

충주호암지구의 힐스테이트 호암은 대림로와 중원대로 이용으로 3번국도 및 충주 IC로 이동이 편리하고 평택제천고속도로와 연계된 중부고속도로과 중부내륙고속도로로 전국 반나절 생활권이 가능한 곳에 위치해 있다. 단지의 바로 옆에는 생활의 편리를 위한 대형식자재마트와 농협하나로마트가 건설 중에 있으며 이마트,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을 차량으로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암지와 조성 예정인 호암근린공원이 단지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힐링라이프를 지향하는 예비 입주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단지에서 도보 이동 가능 거리에 충주의 명문 학군단이 위치한 학세권으로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웰빙이라는 테마에 맞춰 입주자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들도 들어설 예정이다. 숲속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중앙광장, 수경시설과 티하우스 및 단지의 산책로와 입주민의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주민운동시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놀이터, 어린이집 등이 설치 예정이며 입주민들의 편의와 커뮤니티를 위한 맘스스테이션, 엘리베이터를 통해 한 번에 이동이 가능한 스카이라운지까지 구성될 예정으로 알려져 있다.

실속 있는 평형뿐만 아니라 팬트리, 아일랜드식탁, 냉장고장, 현관수납장(59A, 59B), 무선 리모컨으로 조정이 가능한 전동식 빨래건조대 등이 설치되어 생활에 편리함을 더했다.

힐링과 스마트 라이프 모두 잡을 수 있는 충주 힐스테이트 호암 공공분양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분양사무소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