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테크, 마스크 국내 대기업 공급 시작…신한페이판 등 진출

증권 입력 2020-08-27 08:59:38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프리미엄 마스크 시장에 진출한 코스닥 상장사 유테크가 국내 대기업 전용몰 시장으로 진출한다.

유테크는 국내 유통기업 세이브에스엠과 함께 신한카드 신한페이판(PayFAN) 등 국내 대기업 온라인 전용몰 및 특판 시장에 제품을 공급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신한카드의 대표 플랫폼인 신한페이판(PayFAN)은 가입 고객 1,200만 명, 월 방문 고객 500만 명 규모의 국내 최대 결제 플랫폼이다.

유테크가 DSK글로벌과 협업해 ‘바디앤네이처 1Day mask’를 공급하면 세이브에스엠이 전용몰 및 특판 시장 진입 등 마케팅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2016년 설립된 세이브에스엠은 국내 대기업들의 전자상거래(B2B), 기업내 임직원 복지몰(B2E), 제휴 쇼핑몰 등에 소품종·대량 상품을 공급해온 물류 및 유통 전문기업이다. 삼성화재, 현대·기아자동차, 신한카드 등을 비롯해 위메프, CJ몰, 중국 s2bm쇼핑몰 등이 주요 거래처다. 지난 2018년 11월부터 국내 최대 포인트 캐쉬백 서비스(OK캐시백)를 제공하고 있는 SK플래닛과 함께 다양한 포인트몰을 운영하고 있다.

유테크 관계자는 “국내 대기업들의 주요 전용몰 진입으로 데이터베이스를 통한 광고 효과가 더해져 성장 확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자체 공장을 통한 마스크 생산에 나서고 있어 향후 발주 규모에 따른 증설도 추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