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PD의 ‘깐깐한 비타민’, 2020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S생활 입력 2020-08-13 10:37:58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깐깐한 비타민 제공

깐깐한 비타민이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최한 2020 서울어워드의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깐깐한 비타민C 메가도스는 기존 발포정의 단점인 나트륨을 없앤나트륨 제로발포 비타민이다. 청량감이 높은 청포도 맛으로 나트륨 특유의 씁쓸한 뒷맛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영돈 PD가 직접 성분 개발 배합에 참여했으며, 1회 섭취량당 함량기준 비타민C 2000%(2000mg),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이에 이영돈의 건강한 먹거리에서는 우수상품 선정과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이영돈 프로바이오틱스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은 한국인의 장에서 추출한 특허 유산균주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MG989, 락토바실러스 살리바리우스 MG242가 함유돼 장 건강 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규칙적인 활동이 어려운 부모님의 규칙적인 배변 활동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시크릿워터도 라인업에 올렸다. 해당제품은 이집트의 미의 여신히비스와 그리스어로 닮았다는 뜻의스커스의 합성어로 예로부터 이집트에서는 신성한 꽃히비스커스성분과 다섯 가지 맛이 나는 오미자 성분이 조화된 건강을 위한 혼합 음료다.

 

동양의 goji berry로 비타민이 풍부한 붉은 색 열매인 구기자와, 간장 기능 개선 및 피로 회복, 면역력 향상 등의 효능을 발휘하는 삼산 배양근도 원료로 사용했으며, 건강과 기분 전환, 피로 회복, 체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원료들을 깐깐하게 배합해 한 통에 그대로 담았다.

 

드라이빙 간식이영돈 아몬드 김스낵도 포함된다. 건강과 웰빙 스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영돈 PD의 아몬드 김스낵은 전남 장흥 어민이 해풍과 햇볕의 힘만으로 생산한 김으로, 국내 최초로을 쓰지 않는 친환경 무산(無酸) 김이다. 김 원초의 양식 과정에서 잡조류의 증식을 막기 위한 염산 등의 산 처리를 하지 않는 친환경적 양식법으로 제조됐다.

 

유기농 올리브유, 유기농 참기름, 유기농 고춧가루, 유기농 사탕수수, 신안군 천일염 등을 사용했으며, USDA 유기농 인증과 HACCP 인증을 받아 제조공정도 위생적인 작업환경에서 만들어졌다. 단백한 스낵 김 사이에 아몬드 슬라이스를 넣어 구운 고소한 맛으로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굽는 방식으로 만든 웰빙 간식이다.

 

이영돈PD 건강한 먹거리 관계자는이번에 서울시 우수제품으로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 “다가올 명절을 맞아 다양한 식품을 할인 판매하는 만큼 온 가족 함께 건강관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해당 제품은 이영돈의 건강한 먹거리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