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활기 북돋아줄 파머스현 ‘고려활기 홍삼정 스틱’ 눈길

S생활 입력 2020-08-13 09:50:28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고려활기 홍삼정 스틱 /파머스현 제공

급변하는 날씨에 면역력도 떨어지는 요즘 지친 몸에 기운을 북돋아줄 홍삼이 떠오르고 있다.

 

홍삼은 인삼 속 사포닌 성분으로 면역 기능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혈액순환 촉진, 원활한 두뇌 활동에도 도움을 주는 식품이다.

 

그중 파머스현이 출시한 고려활기 홍삼정은 스틱형으로 출시되어 휴대가 간편해 바쁜 일생 생활 속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꾸준히 챙겨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인삼의 식물학적 완숙기인 6년근 홍삼을 사용했으며, 홍삼의 대표 유효성분 사포닌인 진세노사이드를 한 포에 7mg을 포함했다.

 

제품은 주요 성분인 홍삼 외에도 배, 도라지, 흑마늘, 대추, 맥문동 등 국내산 재료 7가지를 담고 있다. 이들 원재료 외에 보존료와 소포제, 감미료, 합성향료, 색소와 점증제 등을 모두 제외시켰다.

 

제대로 된 건강기능식품을 고르기 위해서는 어떤 시설에서 제조되었는지 확인해야 하는데 파머스현 제품은 식약처 인증시설(GMP)에서 제조, 제품의 위생을 위해 스테인레스 시설에서 제조를 마쳤다.

 

파머스현 현요셉 대표는 “최근 유례없는 긴 장마로 인해 실내 에어컨을 계속해 가동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외부 온도와 실내 온도의 기온 차가 클 경우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어 건강관리에 더욱 힘써야한다파머스현의 고려활기 홍삼정 스틱은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든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린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ia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