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유 우주인피자, ‘우주인 랜선 피캉스’ 이벤트 진행

S생활 입력 2020-08-03 16:17:24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우주인피자 제공

푸드테크 컴퍼니 양유의 화덕피자 브랜드 우주인피자가 8 3일부터 12일까지 우주인 랜선 피캉스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주인피자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 모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해당 고객 대상으로 집에서 화덕피자를 조리할 수 있는 오븐, 에어프라이어 등을 추첨하여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는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우주인피자는 청년떡집, 만두몬스터 등 푸드 브랜드들을 론칭한 데이터 기반의 푸드테크 ㈜양유와 주식회사 클라우드키친이 함께 개발한 냉동화덕피자 브랜드다.

기존 냉동피자들과는 다르게 셰프가 직접 반죽한 도우를 24시간 저온 숙성시켜 400도씨 이상 고온의 화덕에서 구운 레스토랑급 프리미엄 냉동화덕피자라는 것이 특징이다. 

우주인피자는 화덕에서 직접 구워 부드럽고 쫄깃한 도우 위에 다양한 종류의 고급 치즈, 아르헨티나 홍새우, 풀드포크 등 기존 냉동피자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하고 풍부한 토핑이 특징으로 오븐 또는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다.

또한 진공포장으로 일반 피자와 달리 냉동 보관 시 화덕피자 고유의 풍미를 끝까지 유지할 수 있는 부분도 강점이다.

우주인피자 관계자는 최근 방영된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는형님에서 우주인피자가 소개되면서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새롭고 맛있는 화덕피자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우주인 랜선 피캉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우주인피자 공식 온라인몰 우주인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