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7월 분양 예정

부동산 입력 2020-07-20 10:31:14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현대건설이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공급하는 생활숙박시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건설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을 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이 단지는 현대건설이 시공을 맡고 한국자산신탁이 시행(고려자산개발 위탁)하는 생활 숙박시설로, 7월 말 모델하우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단지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9-12(C8-1BL)에 지하 4~지상 44, 2개동, 608실 규모로 조성되며, 송도신도시 내에서 희소가치가 높은 중소형 면적인 전용면적 77~191로 공급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송도는 지난 20032,000여 명에서 최근 16만 명에 이르기까지 인구가 급증한 곳으로 향후 개발계획도 많아 주거선호도 높은 지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6, 8공구 인근에는 힐스테이트 단지 약 1만 세대가 예정돼 있어 조성이 완료되면 브랜드 타운으로 거듭나 브랜드 프리미엄도 기대되고 있다.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하우스란 뉴욕 서비스 레지던스를 모티브로 생활을 특별하게 만드는 다양한 공간과 커뮤니티가 포함된 신개념 라이프 공간을 뜻한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총 다섯가지 컨셉의 커뮤니티 공간을 갖춰 수준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지하1층과 3층의 컨시어지 하우스에는 로비와 리셉션 데스크가 마련되며, 3층에는 각종 커뮤니티 공간들이 마련된다. 힐링공간인 배스하우스에는 고급 사우나시설과 실내 수영장이 들어선다.

 

레저를 통한 사교 커뮤니티 공간인 클럽하우스에는 인도어 시설인 골프 연습장, 골프스크린룸, 피트니스존, 테라피가든 등이 계획되어 있어 입주민들의 소통의 장으로 자리할 것이다. 이 밖에도 3층에는 카페테리아, 비즈니스 라운지 등으로 활용 가능한 커먼하우스가 조성된다.

 

주목할 만한 커뮤니티는 4층에 계획돼 있는 조경공간인 그린하우스. 이는 단지 내에서 그리너리 라이프를 느낄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유럽식 정원을 만날 수 있는 에디션가든, 송도의 화려한 시티뷰를 감상하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든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아파트와는 달리 투자에 대한 규제도 자유롭다. 생활 숙박시설로 공급되는 이 단지는 별도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면서도 아파트처럼 구분등기를 통한 보유와 매매가 가능하다. 또한, 전매제한의 적용을 받지 않는다는 점도 강점이다.

 

더욱이 지난 6월 발표된 6·17부동산대책에 따라 인천·경기 등 수도권 대부분 지역에서 분양권 전매가 금지된 가운데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계약 후 무제한 전매가 가능한 상품이라 아파트 대비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 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개발 계획이 많아 매년 인구 집중현상이 나타나는 송도에서도 핵심 입지에 자리하고 있어 서울 및 수도권에서 수요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급스러우면서도 힙한 공간으로 조성되는 만큼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셀럽하우스급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의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7-1에 위치하며 7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사전홍보관은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상가 A동에 자리하며, 방문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