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HIVE 한남’으로 새로운 카페 트렌드 제시

S생활 입력 2020-07-16 14:31:01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시그니처 디저트 직접 제조하여 판매하는 오픈 키친 갖춰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 돋보이는 공간

사진=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지난 9일 오픈한 첫번째 카페 공간 ‘HIVE 한남(하이브 한남)’이 이색 메뉴와 다양한 아트워크로 채워진 감각적인 공간으로 화제다.

 

벌집(HIVE) 콘셉트로 기획된 ‘HIVE 한남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개성 넘치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편안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다.

 

대표적으로 HIVE 한남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는 바로 유기농 아이스크림이다.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인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민트 초콜릿 칩’, ‘체리쥬빌레등 총 12가지를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 판매한다.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유기인증 기준인 제품의 95% 이상을 유기 원료를 사용했다. 더 나아가 아이스크림 밀도를 높이고 유지방을 줄임으로써 진한 풍미와 더욱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커피 셀렉션 존준비되어 있다. 스페셜 원두 3종을 모두 제공하여 고객이 취향에 맞게 원두를 골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다크 초콜릿, 견과류의 진한 풍미와 여운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원두하이브 블렌딩’, △풍부한 산미와 기분 좋은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에스프레소’, △화려한 산미와 기분 좋은 단맛의에스프레소 디바를 만나볼 수 있다.

 

5층으로 구성된 HIVE 한남의 1층에는 직접 제조한 디저트를 판매하는 오픈 키친이 있다. 시그니처 디저트는바삭한 콘 속에 모짜렐라 치즈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넣은와와콘이다. 뜨거운 치즈와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반전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독특한 메뉴명은 달콤한 맛과 고소한 풍미에 두 번 놀라게 된다는 의미 ‘Wow wow’에서 비롯됐다.

 

유기농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와플 그리고 브라운 치즈의 깊은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브라운 치즈 와플&아이스크림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뿌린 벌꿀의 달콤함과 호박의 풍성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펌킨 허니 드랍등 다양한 이색 디저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외부 인테리어도 주목할 만하다. 독특한 인테리어와 아트워크를 통해 층별로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기 때문이다.

 

건물 외벽에는 디자인 브랜드패턴 피플(Pattern People)’이 디자인하고 국내 유명 그래피티 디자이너 범민(BFMIN)이 완성한 이색 대형 벽화로여럿이 모여 활기 넘치는(Gather and Buzz)’ 콘셉트의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매장 내부 곳곳에는 HIVE 한남만이 추구하는벌집콘셉트가 담긴 소재들과 글로벌 유명 디자이너그라다(Grada)’, ‘프란체스카 카폰(Francesca Capone)’ 등과 협업하여 따뜻하고 활기찬 캘리포니아의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아트워크를 공간 곳곳에 배치했다.

 

인테리어 컨셉을 기획한 아트디렉터는건축적 상상력을 자극하며 몰입감을 자아내는 강렬한 디자인으로 아방가르드를 지향하는 예술적 표현을 ‘HIVE한남에 담아냈다고 강조했다.

 

한편, HIVE 한남에서는소프 서울(SOAP SEOUL)’과 협업한 음악을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는 한달간 해피포인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그니처 메뉴와 MD 상품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구매 혜택 및 행사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