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DMC파크시티, 직주근접·생활 편의 시설 동시에 갖춰 눈길

S경제 입력 2020-07-15 16:38:23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상암DMC파크시티'의 특화된 입지 조건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 지하철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인근에 들어서는 가운데 우수한 직주근접 효과와 다수의 생활 편의 시설이 주목 받고 있다. 314세대, 지하 2, 최고 29층의 단지 규모로 이뤄져 있다.

 

특히 서울 지하철 6호선과 공항철도, 경의중앙선 등을 경유하는 디지털미디어시티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상암동을 비롯해 공항, 종로, 광화문, 마곡지구 등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향후 서부선 경전철 사업이 완료되면 여의도, 강남 등의 직주근접 효과도 부각될 전망이다.

 

또한 자유로, 2자유로, 지하철 6호선 등 진입도 수월해 서울 전 지역 이동이 가능해 자가 차량을 이용한 서울 전역, 김포공항, 인천공항 진입이 용이하다.

 

다수의 생활 편의 시설도 눈길을 끈다. 단지 주변에는 홈플러스 상암 등 대형마트와 마포농수산물시장, 신촌 현대백화점 등이 자리하고 있다.

 

또 신북초, 성사중, 상암고등학교를 비롯해 6곳의 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연세대와 이화여대, 서강대, 홍익대 등 서울권 주요 대학과 가깝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자연친화적인 입지 조건도 주목할 부분이다. 단지 인근에는 월드컵공원, 하늘공원, 난지한강공원 등 녹지 공간이 풍부하다. 특히 도보로 여러 공원을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산과 하천의 자연 경관을 볼 수 있는 등 탁월한 숲세권 입지를 어필하고 있다.

 

한편, 상암DMC파크시티 입주 상담 및 상세 문의는 홍보관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