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메이크업테이블 “MAYBLE” 스마트생활가전 제안전 행사 열어

산업·IT 입력 2020-07-14 17:55:50 수정 2020-07-14 18:29:00 이귀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이귀선기자무궁화전자(대표 김기경)는 화장대와 화장품냉장고, 화장용품 보관함을 하나로 일체화시킨 스마트메이크업테이블 "MAYBLE" 을 지난달 최초로 출시 후 스마트생활가전 제안전을 진행한다.

 

스마트생활가전 제안 백화점 전시 모습사진=무궁화전자

스마트생활가전 제안전은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지하 1층에서 7/13()~7/19()까지 7일간 실시되며 모든 구입고객에게는 백화점가 \168,000원 상당의 서큘레이터 선풍기(KGF-4W1464DC)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VIP 회원에게만 주는 혜택도 있다. VIP회원이라면 누구나 현대백화점 압구정 매장에서 구매시 쿠폰으로 5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메이크업테이블 ’MAYBLE’은 자체 개발한 오토미러도어 시스템, 엘리베이팅 시스템 등을 적용한 가전과 가구를 결합시킨 혁신제품으로 터치 한 번으로 도어가 자동으로 후면으로 열리고, 화장품보관함이 상부로 올라온 후, LED라이팅이 되도록 하였고, 내장된 화장품냉장고는 반도체열전방식으로 소음 및 진동이 거의 없으며, 초절전 소비전력으로 기능은 물론 전기료 걱정까지 잡았다., 냉장보관온도는 여름에 12, 겨울에는 15로 강약조절이 가능하여 계절에 따라 최적으로 화장품을 보관할 수 있다.

 

화장대는 LED 거울뿐 아니라, 전면, 측면, 하단부에 총4개의 보관함이 있어 액세서리, 다양한 메이크업 용품을 보관할 수 있으며, , 우측 어디에나 설치 가능한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거치대까지 있어 메이크업에서 헤어 관리까지 할 수 있도록 하여 편리성을 극대한 뷰티가전 제품이다.

 

색상은 세련된 40~50대를 위한 다크브라운, 혼수를 준비하는20~30대를 위한 스노우화이트,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10~20대를 위한 블러쉬핑크 3가지 컬러로 집안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려 나만의 홈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하였다.

스마트메이크업테이블 “MAYBLE”사진=무궁화전자

 

김기경 무궁화전자 대표는 "메이블은 아열대 기후화에 따른 실내온도 상승, 실내 미세먼지로 인한 지저분한 화장대, 늘어나는 천연화장품의 냉장보관 필요성 증대에 따른 트랜드와 화장에서 헤어관리까지 한자리에서 마무리하고 싶어하는 소비자 NEEDS를 반영한 혁신제품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패러다임을 선도할 제품 " 이라고 말했다.

/119l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