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하이트진로 주식 거래하고 혜택 받자!

증권 입력 2020-07-07 09:25:20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유진투자증권은 여름을 맞아 오는 8월 31일까지 온라인 신규 고객 대상으로 ‘하이트진로 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고객이 온라인(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고 하이트진로 주식 1주 이상을 거래하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고객에게는 하이트진로 주식 당첨 기회도 제공된다. 유진투자증권은 하이트진로 주식 1주 이상 거래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해당 주식 1주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규 고객 투자지원금 혜택도 계속된다. 7월과 8월 동안 온라인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의 투자지원금이 제공되며, 해당 고객이 계좌 개설 당월에 국내나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합산 가능) 3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네이버, 카카오, 엔씨소프트 주식 및 해외주식 종목 이관 시 추가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한다.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8월까지 타 증권사에서 유진투자증권으로 종목 이관을 할 경우 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이중 네이버, 카카오, 엔씨소프트 주식이나 해외주식(종목 무관)을 이관한다면 최대 250만원이 추가 지급돼 최대 총 75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국내, 해외주식 상관없이 100만원 이상을 거래하고 오는 9월 18일까지 순이관 금액을 유지해야만 혜택이 적용된다. 


민병돈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테슬라, 테진아라는 신조어가 나오고, 최근에 좋은 주가 흐름을 보이는 등 하이트진로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고객들의 주식투자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배요한 기자 증권팀

byh@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