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구미웨딩박람회, 오는 18일~19일 개최

S생활 입력 2020-07-02 16:56:3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삼성디지털프라자 구미본점 제공

5회 삼성전자 구미웨딩박람회가 삼성 디지털 프라자 구미본점에서 오는 18~19일 다양한 웨딩 혼수 업체들의 참여와 함께 독점 혜택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기존 유통마진의 2단계 축소로 삼성전자 구미웨딩박람회와 라망(브라이덜K)웨딩컴퍼니 업체에서만 추가금 걱정 없는 고품격 웨딩패키지를 제공하며, 예비커플들이 웨딩홀에서 직접 계약하는 것 보다 삼성구미웨딩박람회에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이하 스드메) 계약자에게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여 예비커플들에게 좋은 소식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구미 라뷰 컨벤션 웨딩홀, 금오산 호텔, J웨딩 컨벤션, 베나모리스 웨딩홀 등 예식장 담당자가 직접 참여해서 상담을 진행하며, 예식시간 별 계약에 따른 특별 혜택과 함께 구미와 가까운 안동, 상주, 대구 지역 등의 예식장 섭외 및 케어까지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직접 실시간으로 삼성전자 구미결혼박람회에서만 만나실 수 있는 더 좋은 혜택으로 계약이 진행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삼성전자 구미웨딩박람회에서 2021년 신상 럭셔리 드레스들을 준비하며 스드메 또한 강남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실력파 베테랑 작가와 메이크업 헤어 스텝과 함께 준비하고 있다.

 

삼성디지털프라자 구미본점에서 열리는 행사에 웨딩컨설팅과 웨딩샵 그리고 스튜디오를 모두 함께 운영하는 대규모 업체가 주관을 맡아 멀리까지 갈 필요 없이 다양한 대구 서울 구미 브랜드들의 스튜디오를 할인된 가격에 계약가능하며 서울 퀄리티의 인기 강남브랜드 스튜디오를 구미에서도 직접 초이스 할 수 있다는 더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차별화된 장점이다.

 

관계자는 "경력 15년 이상된 최소 부원장급의 스텝이 직접 다양한 영역의 케어를 함으로서 웨딩플래너가 할 수 없는 영역의 케어부터 플래너 교채없이 최종마무리까지 만족스럽게 진행가능하다. 20년 이상 운영중인 업체인 구미 라망 웨딩컴퍼니(브라이덜K)와 구미 웨딩 혼수 협회 그리고 대구 서울 업체 및 삼성전자 등의 참여로 품질 및 가격까지 모두 만족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전 신청은 구미 삼성전자 구미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