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ㆍ더블유컨셉코리아, 남성 쇼핑 플랫폼 ‘D스탠스’ 론칭

S생활 입력 2020-07-01 13:56:35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디스탠스 제공

국내 최대 여성 패션 온라인 편집샵 ‘W컨셉을 운영하고 있는 더블유컨셉코리아가 남성 사이트를 새롭게 론칭하며 본격적으로 남성 고객 공략에 나섰다. 기존에 없던 3040 남성들을 위한 프리미엄 온라인 패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다.

 

더블유컨셉코리아는 이달 6일 남성 사이트 'D___STANCE' (디스탠스)를 론칭한다.

 

D스탠스는 남성 스타일의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다는 의미의 A NEW DIMENSION을 비롯해 DIFFERENT / DECENT / DISTINGUISHED 등의 다양한 뜻이며, 고객들의 다양한 스타일과 관점 (STANCE)의 큐레이션을 담겠다는 의미다.

 

7 6일부터 W컨셉 모바일 앱에 접속하면 첫 화면에서 바로 여성 또는 남성 사이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메인 페이지가 분리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UI)가 변경된다.

 

또한, 브랜드 및 상품 정보, 트렌드 소식, 스타일·아이템 추천, 랭킹 등의 콘텐츠 큐레이션과 세부 페이지 구성이 각각 남성과 여성의 쇼핑 패턴에 맞게 전면 개편돼 사용자 경험(UX)이 향상될 예정이다.

 

이번 개편을 앞두고 더블유컨셉코리아는 여성 패션 시장에서 쌓아온 디자이너 브랜드에 대한 독보적인 플랫폼 파워에 힘입어 1,393개의 남성 브랜드에서 전개하는 61,264개의 상품을 확보했다. 이와 더불어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적당한 쇼핑 채널을 찾지 못한 남성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D스탠스를 통해 고급 캐주얼부터 세련된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포함하는 국내 디자이너 남성 브랜드 라인업을 확보함으로써 타 플랫폼과 차별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더블유컨셉코리아 관계자는 "FGI를 통해 시장에 대한 남성 고객들의 의견을 들어본 결과, 남성들의 취향과 눈높이에 맞는 제품을 모아볼 수 있는 국내 온라인 편집샵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니즈를 채우기 위해 컨템포러리 스타일과 퀄리티 높은 소재에 강점을 둔 D스탠스를 출범시켰다"며 "그동안 온라인상에서 브랜드를 소개할 기회가 부족했던 남성 디자이너 브랜드들과의 상생을 위해 아낌없는 서포트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D스탠스는 남성들 사이에서 감각적인 패션으로 주목받는 배우 이동휘를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지난 6 29일 공개한 영상은 이동휘와 D스탠스 특유의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무드를 내비치며 새로운 컨셉의 남성 쇼핑몰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후 화보와 영상이 추가로 오픈되며 배우 이동휘와의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남성 사이트 론칭을 기념하여 이날부터 7 5일까지 티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 기간 내 신규 가입 고객은 7 6 D스탠스 공식 오픈시 파격적인 시크릿특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