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웨이 광교, 고프로와 ‘고프로 팝업 빌리지’ 마련ㆍㆍ28일까지 운영

S생활 입력 2020-06-19 13:25:31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고프로코리아 제공 /촬영= 고프로 앰베서더 안준영

라이프스타일센터 앨리웨이 광교가 인기 액션캠 브랜드 고프로와 협업해 마련한 앨리웨이 광교 X 프로 팝업 빌리지를 오는 20부터 28까지 총 9일 간 운영한다.

 

앨리웨이 광교의 중앙 광장인 헬로그라운드에 마련된 팝업 빌리지는 일상을 담는 브이로그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와 가족, 연인 방문객들이 고프로를 직접 경험하며 앨리웨이 광교에서 특별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팝업 빌리지에서는 고프로를 사용해 앨리웨이 광교의 포토존에서 소중한 이들과 사진을 찍어보는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 빌리지 내 트롤리버스에 탑승하여 고프로 조작법을 안내받은 후 앨리웨이 광교 곳곳을 돌아다니며 고프로 사진을 담고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고프로 히어로8 블랙, 고프로 맥스, 한정판 굿즈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고프로 패밀리로 활동하는 비디오그래퍼와 포토그래퍼로부터 고프로 꿀팁을 배울 수 있는 클래스를 함께 운영한다. 앨리웨이 광교 멤버쉽 가입 고객만을 위한 인터널 클래스를 비롯해, 고프로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를 위한 기초 수업, 고프로만의 무드를 활용한 사진 촬영법, 영상 스토리 구성법을 배우는 클래스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클래스는 고프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내되며, 선착순 사전 신청으로 진행된다.

 

또한 앨리웨이 광교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고프로 히어로 고프로 히어로8 한정판 아웃런 패키지 등 고프로 제품과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앨리웨이 광교 관계자는 고프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부터 고프로 꿀팁을 배우는 클래스와 추억을 남기는 포토 이벤트까지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앞으로도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여 앨리웨이 광교를 방문하는 고객분들과 교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앨리웨이 광교 X 고프로 팝업 빌리지9일 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