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스피치학원, 스피치 교육도 언택트로 진행

S생활 입력 2020-06-18 10:18:01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w스피치 화상교육 /W스피치커뮤니케이션 제공

최근 소비 트렌드 중 하나인 '언택트(untact) 마케팅'은 고객과 마주하지 않고 서비스와 상품 등을 판매하는 비대면 마케팅 방식이다. 그러나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언택트 문화는 소비 패턴 뿐 아니라 교육과 기업, 단체 등에서도 적용되고 있다.

 

W스피치커뮤니케이션(이하 W스피치학원)도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추어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화상코칭을 실시한다.

W
스피치학원이 화상 코칭 실시를 안내함과 동시에 많은 수강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리적 여건과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 등으로 교육원을 방문하기가 어려워 온라인 코칭을 원했던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다. 

또한 외국계 회사에서만 주로 진행되었던 화상면접, 화상 회의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국내 기업에서도 점차 도입하고 있는 추세이다. 비대면으로 면접을 보는 것에 생소한 취업 준비생들에게는 화상면접학원 W스피치의 면접 화상 코칭이 실질적 도움을 줄 전망이다.

 

대기업, 공기업 면접에서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W스피치학원은 10여년 넘게 축적된 기출문제를 보유하고 있으며 면접 전문 강사진들의 노하우로 수강생 개개인에게 맞춤형 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면접 코칭 이외에도 W스피치학원의 모든 정규/특화과정(스피치트레이닝, 보이스트레이닝, 프레젠테이션, 대화법 등)역시 화상 코칭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역, 시간의 제약 없이 스피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W스피치학원 화상 코칭은 1:1 개인지도로 회당 90분씩 진행이 되며, 전문 강사진의 교육 노하우를 화상으로 똑같이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개인 스피치 역량에 대한 온라인 피드백 교육 서비스도 실시한다.

화상 코칭은 강사진과 실시간으로 수업을 진행하지만 온라인 피드백은 15분 이내의 발표를 영상으로 찍어 학원으로 제출하면 전문 강사진의 세심한 스피치 분석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중요한 PT, 강연, 스피치 등을 앞두고 자신의 스피치 역량을 점검받고 싶은 사람들이 학원을 방문하지 않아도 24시간 이내에 빠르게 스피치 전문가의 상세한 분석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W스피치학원의 질 높은 교육 서비스를 이제는 원하는 장소와 편안한 시간에 누구나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