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제영신4bl지역주택조합 이혜경 조합장 “전국 지주택사업의 본보기 만들 것”

S경제 입력 2020-06-17 16:59:43 수정 2020-06-17 17:15:4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지제영신 4블럭 제공

지난 5 28 평택의 지제영신4bl지역주택조합의 착공식이 있었다. 조합은 2016 하반기에 분양을 시작해 2017 설립인가를 취득했으나, 2019 8월까지 사업진행이 지지부진하던 상태였다.

 

하지만, 이혜경 조합장이 취임한 두 달이라는 짧은 기간에 100% 토지소유권을 확보했고, 지난해 10 사업승인을 취득했다

 

지난해 12 현대건설로 시공사가 변경되면서, 실내ㆍ외 디자인 마감재에 변화가 생겼고, 앞으로 건설 아파트의 디자인이 기존보다 미려하고 도시적인 감각으로 탈바꿈하게 되어 조합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있게 되었다.

 

이혜경 조합장은 "지역주택조합 사업이 내집 마련의 사업인 만큼 모든 일을 오직 조합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판단하며, 하나의 부정한 사례도 발생하지 않도록, 가장 투명하고 공정한 방법으로 사업관리에 헌신하겠다." 포부를 밝혔다.

 

사진= 지제영신 4블럭 제공

지제영신4bl지역주택조합은 성공사례로 꼽히며 사업지연이나 취소에 대한 걱정이 없는 조합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우리나라 도급순위 1위를 다투는 메이저 건설사인 현대건설과 계약을 체결하여 브랜드 가치는 월등히 높아지게 되었다.

 

또한, 단지 옆에 초등학교는 물론 평택 최고의 명문학교로 손꼽히는 평택여자고등학교와 세교중학교가 인접하고, 공원이 자리 잡고 있어 숲세권에 교육 인프라까지 갖추고 있다.

 

단지를 중심으로 ,아래로 8차선 직선도로가 개통되어 지제역과 1㎞정도의 거리로 성인도보 15분 정도의 이동거리이기에 역세권이라 있다. 지제역은 전철 1호선과 수서발 SRT 정차하고, 강남으로 순환하는 M버스가 있으며, 2024년부터는 수원발 KTX 정차할 예정이다.

 

도로접근성 또한 우수한데, 1 국도와 접해있고, 45 국도와 바로 연결이 된다. 1 국도와 45 국도는 고덕 국제화 신도시와 인접해있어서 이동이 편리하며, 45 국도는 평택~제천간 고속도로와 직접 연결되는 사통팔달의 접근성을 갖고 있어 빠른 교통과 생활을 누릴 있다.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가 있어, 이미 생활 편의시설이 갖추어져있고, 올해 9 개장예정인 안성스타필드도 10분거리에 위치한다.

 

이외에도 평택관광단지 조성, 평택항 개발사업등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어,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 더불어 최근에는 수원,용인,성남이 조정지역으로 묶이면서 관심도가 평택으로 쏠리고, 분위기가 굉장히 좋아지면서 지제영신4bl지역주택조합의 선호도와 가치가 상승중에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