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불청객’ 두피의 열과 트러블, 해결 방법은?

S생활 입력 2020-06-05 14:07:25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Dr.Mastra(닥터마스트라) 수피아젠 더이핏 토닉 /㈜엘라플로스 제공

점차 높아져가는 기온 탓에 두피가 쉽게 뜨거워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분이 평소 보다 많아지며, 이는 두피 트러블로 이어지기 쉽상이다. 많은 이들의 두피를 고생시키는 계절, 여름이 다가왔다.

 

두피의 열과 트러블은 모근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준다.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두피의 온도를 내려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며, 각질 제거로 유분 배출을 원활하게 도와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관리를 해주어야 한다.

 

이를 위해 , 에스테틱, 병원 등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시간과 큰돈을 들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간편하게 직접 실천할  있는 케어 방법으로 관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엘라플로스의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Dr.Mastra(닥터마스트라)’ 출시한 ‘수피아젠 더이핏 토닉 복잡한 두피 케어 과정을  번에 해결할  있는 식약처 인증 제품이다.

 

머리를 감은 후나 평소 일상생활에서 수피아젠 더이핏 토닉을 뿌려주면 멘톨이 함유되어 있어 즉각적으로 쿨링감을 선사하고 두피 열을 내려준다. 뿐만 아니라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의 인증 원료 함유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며 피지  각질을 조절해 준다.

 

, 엘라플로스가 독자적 원료 배합으로 개발한 특허 출원 성분 ‘EFFET 6 Complex™(이핏 식스 콤플렉스)’ 두피와 모발 환경을 개선해 주고 탈모 진행을 예방하는 다양한 원료를 최상으로 배합하여 탈모 예방, 모발 강화, 두피 진정 등의 효과를   있다.

 

닥터마스트라는 수피아젠 더이핏 토닉 출시에 앞서, 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임상 실험을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제품 효과에 대해 더욱 신뢰를 받고 있다.

 

닥터마스트라 관계자는 “시중에 많은 제품이 나와있지만, 구매 전에 자극도와 제품 원료를 꼼꼼히 따져야 두피에 피로를 주지 않을  있다.”라고 당부했다.  “닥터마스트라의 더이핏 토닉은 피부 첩포에 의한 일차자극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0으로 무자극 제품으로 판정될 만큼 두피에 자극이 없으며, 약산성 pH 밸런스를 맞추어 건강한 피부의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된다.”라고 밝혔다.

 

닥터마스트라의 수피아젠 더이핏 토닉은 현재 공식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