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분양 중

부동산 입력 2020-06-05 08:15:02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여수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조감도. [사진=대신자산신탁]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대신자산신탁은 전남 여수시 웅천동 1869-1, 2번지에 조성하는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를 분양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시공사는 두산중공업이다.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는 지하 2~지상 10층 규모의 복합주거시설로, 생활숙박시설 344실과 스트리트형 상업시설 237실로 구성된다. 특히, 생활숙박시설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1~3인 가구의 니즈를 반영, 전용 54~74등 희소성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만 구성된다.

 

단지가 조성되는 여수 웅천지구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지구 중심에는 서울 여의도공원의 1.58배에 달하는 이순신공원이 자리하고 있다. 남해가 직접 맞닿아 있으며, 인공해수욕장이 포함된 웅천친수공원·웅천못공원 등도 지구 내에 위치해 있다.

 

아울러 웅천지구는 해양관광산업 육성을 목적으로 조성되는 지역인 만큼, 수준 높은 관광인프라도 골고루 갖추고 있다. 최근, 요트 중심의 해양레포츠 활동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여수 웅천지구가 해양관광산업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다. 지구 내에는 고급레저선박 계류시설인 이순신 마리나와 특급 예술 공연장인 예울마루가 조성돼 있다. 이밖에도 오션퀸즈파크·여수챌린지파크 등이 개발 진행 중이다.

 

특히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는 웅천지구의 중심에 위치, 마리나항과 이순신공원 사이에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에서 이순신 공원까지 도보 2, 국가 거점형 마리나항 (2022년 예정) 까지 도보 5분 내외로 도달 가능하다. 남해는 물론 인근공원·웅천지구 도심 뷰 등 조망 여건도 탁월하다.

 

원스톱 생활인프라도 강점이다. 단지 하층부에 대규모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인데다, 웅천지구 중심상권과도 가까워 각종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쉽다. CGV·메가박스를 비롯, 은행·상업시설 등도 쉽게 오갈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송현초·웅천초·웅천중 등이 도보 거리에 있고, 각급 학교 예정부지가 가깝다. 아울러, 현재 건립예정인 웅천지구 내 웅천 에듀파크를 비롯, 각종 학원가와 이순신도서관 이용도 쉽다.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도 눈길을 끈다. 남해고속도로·호남고속도로·순천완주고속도로 등을 통한 전국 주요도시로의 진출입이 쉽고, ‘여수-순천간 자동차 전용도로와 이순신대교 등을 이용해 순천·광양 등 인접 지역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차량으로 14분 거리에 있는 KTX 여천역을 통해 약 3시간이면 서울역을 오갈 수 있고, 여수공항·여수 종합버스터미널 등 광역 교통여건도 가치를 더한다. 오는 2021년에는 여수 원도심 지역을 잇는 웅천-소호 간 해상교량이 준공을 앞두고 있어,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직주근접 여건도 뛰어나다. GS칼텍스·LG화학·한화케미칼 등이 집적된 여수국가산단 뿐 아니라 율촌산단·오천산단·전남테크노파크 등이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위치해 출퇴근이 용이하다.

 

분양 관계자는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는 고급 레지던스 브랜드인 트리마제 벨마레가 국내에서 처음 적용된 단지로, 입주민들은 각종 주거 서비스와 옥상공원·대규모 스트리트몰 등 차별화된 특징을 모두 누릴 수 있다특히, 원스톱 생활인프라를 비롯, 교육·교통 등 실거주 여건까지 우수한 만큼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분양 홍보관은 여수시 웅천동 1802-3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28월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부동산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