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양가구박람회, 신혼가구·입주가구 총출동ㆍ ㆍ온라인으로도 만난다

S생활 입력 2020-06-04 09:21:15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고양가구박람회 제공

다양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들이 전시 및 판매와 상담까지 제공되는 '2020 고양가구박람회'가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고양시가구협동조합과 경기 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이 주최하2020 고양가구박람회가 '삶의 가치! 가구가 내 생활은 바꾼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오는 25()~28(),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2)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전시회인 2020 고양가구박람회는 가구 유통의 메카로 인지도 높은 일산가구단지와 고양가구단지의 가구 업체를 비롯해 1,000여 개의 국내외 가구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이는 축제의 장으로 기획됐다.

 

특히 파주 운정신도시 최대 규모인 한울마을 아이파크(3,042가구) 아파트와 김포 한강메트로자이(4,029가구) 아파트 등 입주가 진행 중이거나 입주를 앞둔 많은 소비자들이 입주가구 장만을 위해 2020 고양가구박람회 현장을 찾을 것으로 보이며 웨딩박람회에서 볼 수 없었던 예쁜 인테리어 가구나 엔티크 가구, 모던 가구, 북유럽풍 가구, 원목가구 등을 접하기 위해 많은 신혼부부들의 발길도 일산 킨텍스로 향할 예정이어서 성황을 이룰 것으로 전망된다.

 

경기도와 고양시가 후원하며 침실, 거실, 주방, 서재, 키즈, 홈데코 등 유명 가구브랜드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2020 고양가구박람회는 올해에는 코로나 19를 우려해 오프라인과 함께 온라인 가구박람회도 동시에 진행되며 618일부터 624일까지 사전 오픈되는 가운데 오프라인 일정에 맞춰 동시 오픈(625~628) 및 사후 오픈(629~75)된다.

 

2020 고양가구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온라인 가구박람회는 박람회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에게 온라인 상으로 자신이 원하는 생활가구, 주니어가구, 엔틱가구 등의 가구들을 둘러보고 구입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2020 고양가구박람회에서는 단순 가구들만이 아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의 기회도 제공된다. 가구 미니어쳐 등 가구박람회의 특성에 맞게 가구 만들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DIY 체험관이 마련돼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흥미로운 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나만의 예쁜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 가전, 커튼, 조명 등 인테리어 제품들도 준비된다.

 

이번 가구박람회 참가자들에게는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가구 대부분을 30~50%의 저렴한 가격에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대다수 브랜드들의 품격 높은 가구들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특별 판매전도 예정돼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는 게 행사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커튼, 블라인드, 천연벽지, 중문, 시스템 에어컨, 인덕션, 음식물처리기, 하이마트 등 입주품목 업체들도 참여한다고 하니 많은 볼거리가 예상된다.

 

이 밖에도 총 2천만 원 상당의 경품 추첨 이벤트도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세탁기와 건조기를 비롯한 TV,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매일 진행되며 경품행사 이외에도 매일 무선청소기 5대와 선풍기 10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박람회 수익금의 일부는 불우이웃 성금으로 전달되는 만큼 뜻 깊은 행사에도 참여하고 고품질의 좋은 가구도 구입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고양시 관계자는 “고양시를 대표하는 박람회로 이미 자리잡은 고양가구박람회가 10회를 맞이해 더욱 큰 규모로 치러진다”면서 “2020 고양가구박람회를 통해 일산가구단지와 고양가구단지 등 국내 최대 가구유통단지 이미지를 전국적으로 홍보하고 고양시를 대표하는 산업 축제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고양시가구협동조합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이 커진 사회적 분위기에 동참하기 위해 온라인 가구박람회도 기획하게 됐다. 올해에도 성황리에 진행될 2020 고양가구박람회를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보다 많은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으며 편안한 관람이 되도록 카페테리아와 휴게공간도 설치한 만큼 많은 방문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무료 입장이 가능한 2020 고양가구박람회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오후 6시이며 입장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 등록 시 현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정부 재난기금 및 고양페이 사용이 가능하므로 알찬 혜택을 누리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2020 고양가구박람회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고양시가구협동조합을 통해 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