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아울렛 W몰, '엠브릿지 W몰 세종점' 오픈하며 명성 이어가

S생활 입력 2020-05-22 10:13:44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W몰 세종점 제공

서울 가산에서 13년간 소비자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아온 NO.1 패션아울렛 W몰이 세종시 복합업무시설 엠브릿지에 2호점 '엠브릿지 W몰 세종점'을 오픈 하며 세종에도 W몰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세종시는 대형 패션 유통시설 부재로 인근 지역으로 쇼핑을 가야해 불편함을 겪고 있었지만 '엠브릿지 W몰 세종점'에서 쇼핑, 여가 등 다양한 인프라를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엠브릿지 W몰 세종점의 건물은 세계적인 건축가 톰 메인의 건축그룹 모포시스가 설계했으며, 기존 복합쇼핑몰과는 다른 차별성을 보여준다. 빛의 흐름에 따라 색이 변하는 중앙타워의 프릿티드글라스 마감은 엠브릿지의 아름다움의 결정체로 세종시 방축천의 물결의 흐름을 디자인적으로 표현하여 세종시 랜드마크를 상징화했다.

 

또한 엠브릿지 W몰 세종점은 세종시에 최적화된 도심형 아울렛으로 세종 최초 브랜드 Full Line-up 구성으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합리적 쇼핑을 제시한다. 엠브릿지 M1동 지상1~2층까지, M2동 지하1~지상2층까지 엠브릿지 W몰 세종점의 쇼핑 공간이며 주요 글로벌 브랜드부터 트랜드 브랜드까지 유명 상설 아울렛 브랜드를 지속해서 입점시킬 예정이다.

 

특히 세종시 최대규모로 아디다스/리복 팩토리아울렛이 입점하여 최대 70%~30%에서 전상품 추가 20% 오픈 축하 할인전이 열린다. 기간은 5 22일부터 5 31일까지 10일간 진행한다.

 

엠브릿지 W몰 세종점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 세종시 거주 시민이면 신용·체크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다. 엠브릿지 W몰 세종점 관계자는 "입점 브랜드들에 각종 프로모션이 선보일 예정이며 지원금 사용 기한인 8월까지 소비자 부담 완화를 위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엠브릿지 W몰 세종점은 오픈 기념으로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행사와 황금 100돈의 행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고객들을 위한 축하 이벤트를 5 22일 그랜드 오픈부터 6월 중순까지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일요일 뮤직콘서트와 컬쳐콘서트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여름맞이 선스틱 기념품 이벤트와 쇼핑 레이싱 대회 등 고객 참여행사가 펼쳐진다.

 

석정인 W몰 세종점장은 "세종의 니즈를 반영한 글로벌 브랜드부터 트랜드 브랜드까지 지속적으로 입점시킬 예정이며 이커머스 마켓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팝업스토어 형태로 다양한 브랜드들을 선보이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엠브릿지 W몰 세종점은 코로나19 사태 확산을 막기 위해 오픈 당일 오전까지 방역을 하고 오픈 이후에도 시간·일 단위 방역 및 소독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