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매치다이사, 포장이사 무료방문견적 시 집들이 선물 100% 증정 이벤트 실시

S생활 입력 2020-05-21 17:12:04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위매치다이사 제공

이사업체 매칭플랫폼 위매치다이사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정 포장이사 비교견적을 신청하고, 방문견적을 받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집들이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7일간, 가정 포장이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위매치다이사에서 매칭받은 이사업체로부터 방문견적을 받고 인증하면 애경 바디케어 선물세트를 100% 증정한다.

 

위매치다이사는 누적 이용고객 54만여명을 기록하고 있으며 5월 현재 기준 재방문의사율은 93%를 달성했다. 


또한 누적 가입업체는 2천여개가 넘어서는 등 소비자ㆍ공급자 양쪽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No.1 이사 매칭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 이런 호응에 보답하고자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기간 내 위매치다이사에서 비교할 포장이사업체를 고른 후, 해당 업체들에게서 무료방문견적을 받고 견적서를 인증하면 된다. 

 

위매치다이사 이성 대표는 "포장이사는 방문견적을 받아야만 정확한 비용이 산출되어 업체를 비교 할 수 있는데, COVID-19로 인해 소비자들이 방문견적에 불안감을 느낄 수 있다. 이에 위매치다이사는 방문견적을 진행하는 업체들이 손소독과 마스크 착용 등에 적극 참여하도록 독려하는 동시에 안심이사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서 증정하는 집들이 선물세트는 안전한 이사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안전키트>와 함께 니베아로션ㆍ2080 치약ㆍ샤워메이트 클렌징바 등이 포함되어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