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Smart 추천종목 이벤트’ 실시

증권 입력 2020-05-20 09:22:05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7월 10일까지 ‘Smart 추천종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Smart 추천종목’은 주식 종목 선정을 고민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한화투자증권에서 제공하는 투자 유망 종목 포트폴리오다. 주식 종목 선정은 이익 성장성, 밸류에이션, 투자자별매매동향 등 다양한 지표를 고려하여 결정하며 매주 금요일 신규 편입·편출 종목을 업데이트해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HTS ‘SmartOne’과 MTS ‘SmartM’을 통해 ‘Smart 추천종목’ 메뉴를 조회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하여 매주 월요일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별도의 이벤트 신청없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당첨 시 기프티콘 발송을 위해 마케팅 수신 동의는 필수 사항이다.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김민수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19 시대에 주식 종목 선정을 고민하는 투자자를 위해 양질의 투자정보가 제공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투자자들의 핵심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투자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