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회원공유 플랫폼 ‘멀티앱크로스’, 회원사 지급 이벤트

S생활 입력 2020-04-29 15:04:24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크로스 광고 및 크로스 팝업 노출로 손쉬운 회원 유치

사진= 멀티앱크로스 제공

온라인 회원공유 플랫폼멀티앱크로스(MULTI APP CROSS)’가 신규가입 회원사를 위한 100만 원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멀티앱크로스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어플사에 적용된다. 지급된 광고비의 사용기간은 회원사간 상호 크로스로 광고를 시작하면서부터 한 달로 현재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접수가 이뤄지고 있다.

 

멀티앱크로스는 서로 다른 회원 수를 보유한 회원사들끼리 서로의 앱에 광고나 팝업 배너를 통해 서로 크로스 되면서, 자발적인 회원 모집이 가능한 회원 공유 시스템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새로운 회원공유 생태계를 구축, 해당 플랫폼을 통해 회원 모집을 진행할 경우 일반적으로 집행되는 회원모집 비용을 300원에서 최대 600원까지 줄일 수 있다. 이로써 기존 회원 유치비용의 약 10분의 1 비용으로 최대 회원을 모으는 것이 가능해진다.

 

또한, 크로스 할 대상 회원사를 직접 선택, 클릭 한번으로 쉬운 제휴관계가 가능하다. 여기에 크로스 상대 앱사보다 회원이 많은 앱사의 경우, 회원을 모집하면서도 추가 수익까지 창출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멀티앱크로스 관계자는멀티앱크로스는 과도한 마케팅 비용에 대한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 탄생한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한정적인 광고예산으로 보다 효율적인 회원유치가 가능하다라며기존 정해진 공간에 광고를 올려주는 형태가 아닌 광고하고 싶은 업종의 앱을 직접 선택하여 광고집행이 가능하고 결과 역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자금 문제로 고민하는 중소기업, 벤처기업 가운데는 훌륭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음에도 과도한 마케팅비용으로 이를 제대로 알리지 못해 전전긍긍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멀티앱크로스의 이번 광고비 지원 이벤트를 통해 회원을 모집해야 하는 절실함을 갖은 회원사의 고민이 조금이나마 해결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러한 회원공유 시스템을 통해 회원을 모집하고자 하는 앱 회사는 멀티앱크로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