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데이트 명소ㆍㆍ 광릉내로점 플레이존pc방 오픈

S생활 입력 2020-04-27 17:14:46 수정 2020-04-27 17:15:10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플레이존 pc방 제공

작년 말부터 시작된 코로나19가 많은 부분을 변화시켰으며, 자영업자들에게는 큰 피해를 줬다. 하지만 한편으로 이러한 상황은 프랜차이즈 본사의 역량을 더욱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이러한 어려움속에서 가맹점주들은 가맹점주대로 상황을 이겨내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본사들도 이 상황에 가맹점에 도움을 주기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최근 pc방 창업업계에서 다양한 전략과 지원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플레이존 pc방이 남양주에 광릉내로점을 오픈했다.


플레이존 pc방 광릉내로점은 플레이존만의 시그니처 좌석인 좌석커플석을 메인으로 하여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널찍한 공간 활용으로 상대적으로 문화 시설이 부족한 남양주에 학생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과 커플들의 새로운 데이트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릉내로점 오픈에 앞서 전국 직영점을 직접 운영하면서 쌓아온 노하우와 10여년간의 운영경험을 총 집대성한 운영매뉴얼을 통해 가맹점주 및 가맹점 전인원의 교육을 철저히 진행했으며, 오픈 이후 운영대행과 마케팅대행 등의 서비스 지원사항으로 매장이 빠르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한편 플레이존pc방은 타 피시방창업 프랜차이즈와는 확연히 차별화된 전략으로 전국 20여개의 직영점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씨방 창업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창업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오픈 후 최대 2개월까지 운영대행 서비스를 통해 매장이 빠르게 안정화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2개월간 진행되는 운영대행 기간동안 피씨방 운영은 물론 아르바이트 1명까지 철저한 매뉴얼 교육을 통해 가맹매장 전인원을 피시방 운영 전문가로 만들어 준다.


또한 차별화된 피씨방 창업 성공노하우로 현재 및 미래까지 분석한 철저한 상권 분석, 단계별 마케팅 계획, 체계화된 가맹관리 시스템을 통한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으로 사후 관리가 안되는 타 프렌차이즈와는 달리 가맹점이 성공할 수 있도록 가맹점 운영을 하고있다.


PC방창업 전문 플레이존pc방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오픈하게 된 플레이존pc방 광릉내로점은 이전까지 볼수 없었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좌식커플좌석으로 지역 학생들에게는 문화공간을 제공하며, 커플들에게는 편안하게 게임을 즐기면서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존 pc방 광릉내로 점은 오는 29일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영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