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5월까지 주식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 실시

증권 입력 2020-04-02 15:19:15 이소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제공=KB증권]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KB금융 계열 KB증권은 오는 5월 31일까지 두 달간 국내 및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 실시한 ‘주식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로 실시하는 것으로, 기존에 국내주식만 진행했던 것과 달리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분리해 각각 진행된다.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각각 입고해 두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130만원의 현금이 지급된다(단, 제세공과금은 고객 부담).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는 KB증권 비대면 및 은행연계 개설 위탁계좌를 보유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타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 상장주식을 KB증권 계좌로 입고하면 최초 입고 후 5개월 동안 순 입고금액에 따라 매월 지원금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매매금액에 따라 지원금을 추가로 제공해 최대 1,01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필수이며, △3,000만원 이상 순 입고 △1,000만원 이상 매매 △입고 후 5개월 동안 3,000만원 이상 자산을 유지해야 하는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추가로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기존 이벤트에 참여했던 고객은 참여대상에서 제외된다.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는 법인을 제외한 KB증권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타 증권사에 보유한 해외주식을 KB증권 계좌로 △100만원 이상 순 입고 △순입고금액에 매칭되는 거래금액을 초과 달성한 고객에게 순입고금액 1,000만원당 3만원(1억원 초과 입고금액은 1,000만원당 1만원)의 현금을 제공하며 최대 12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KB증권은 또한 지난 3월 초 선보인 미국·중국·홍콩 시장 대상 해외주식 알고리즘 매매 서비스를 향후 일본과 베트남 시장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 상무는 “타사와 차별화된 입고 이벤트로 고객이 보유한 주식의 가치를 높이고, 혜택은 더 풍성하게 제공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신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M-able(마블)’과 HTS ‘H-able(헤이블)’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소연 기자 증권팀

wown9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