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4,805가구 공급…4월 분양 예정

부동산 입력 2020-02-27 09:41:54 수정 2020-02-27 09:44:24 정창신 기자 1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TV 광고 화면. [사진=DK도시개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대우건설은 인천 서구 백석동에 4,800가구 규모의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4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이 단지는 인천공항철도 검암역 역세권에 지상 최고 40층 총 4,805가구, 사업비만 25,000억 원 규모로 수도권 비규제지역에서 공급된다. 오션뷰(정서진)와 리버뷰(아라뱃길)를 한눈에 즐기는 국내 첫 리조트 도시로 조성된다.

 

여기에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전용면적 59·74·84의 중소형이 전체 가구의 90% 이상에 달한다.

기존 아파트와는 차별화된 조경특화 설계도 적용된다. 최근 에버랜드 운영회사이자 시공능력평가 조경 1위 삼성물산 리조트부문과 조경 토탈 솔루션 제공 업무 협약을 체결, 단지 내 미니 에버랜드 콘셉트의 조경과 놀이시설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온가족이 산책할 수 있는 9.6km 둘레길과 단지내 약 1km 데크길 조성뿐만 아니라 55m 길이의 유수풀, 스파 등을 갖춘 국내 최초 단지내 워터파크도 설치할 예정이다.

 

지난 1월에는 LG전자와 국내 첫 차세대 IoT기술 솔루션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홈 IoT기술은 물론 차세대 아파트 커뮤니티 IoT기술도 동시에 적용되는 첫 리조트형 아파트로 꾸며진다.

커뮤니티시설은 피트니스클럽, 수영장, 사우나 등 기본시설을 고급화 했고, 도서관 내에 그리너리 라운지, 최고급 컨시어지 서비스, 풀무원(예정)이 제공하는 자연을 담은 건강하고 정겨운 삼식(··) 서비스, 연회장 및 연회장과 연계한 루프탑, 다양한 파티가 가능한 파티룸, 단지 조경공간과 어우러진 티카페 및 펫카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게스트하우스 등도 적용해 주거의 품격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DK도시개발·DK아시아는 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TV 광고를 31일부터 공개한다.

김정모 DK도시개발 회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진정한 주거공간의 가치를 보여주고자 노력했다특히 아파트라는 공간의 단순한 기능적인 역할을 넘어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위안과 휴식을 줄 수 있고 이곳이야 말로 모두가 꿈꿔왔던 진정한 대한민국 첫번째 리조트 도시라는 점을 집중적으로 부각했다고 설명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