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산대로 프리미엄 골프레슨 스튜디오 '킹덤 골프' 오픈 이벤트

증권 입력 2019-12-20 09:33:59 수정 2019-12-20 09:49:06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프로골퍼의 개인레슨을 받는 골프 레슨 전문숍 킹덤 골프 스튜디오가 17일 새롭게 문을 열었다.


킹덤 골프 스튜디오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큐빅타워 지하 1층에 자리한 실내 골프 연습장이다. 연습장 내 첨단 골프스윙 분석기 트랙맨과 GC쿼드를 설치해 골프스윙 정보를 시각화해 보여준다. 전면에 설치한 스크린을 통해 골프공의 궤적, 스피드, 회전 수 등을 수치화해서 확인할 수 있어 실외 연습장에서 연습하는 효과를 낼 수 있다. 


에어컨, 공기 청정기, 가습기가 설치돼 무더운 여름이나 추운 겨울에도 최상의 연습 환경을 제공하며 카레클린트에서 새로 출시한 가구형안마의자 누하스도 구비돼있다. 


이경민 킹덤 골프 스튜디오 대표는 "골프는 샷이 정확할수록 즐거운 스포츠"라며 "올 겨울 꾸준하게 연습한다면 내년 봄에는 이전보다 즐거운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킹덤 골프 스튜디오는 오픈을 기념해 '소원을 말해봐'라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말까지 등록한 회원이 레슨 프로와 함께 목표를 세우고 내년 봄 첫 라운드에서 목표를 달성하면 각종 경품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슬라이스 때문에 고민인 주말 골퍼가 킹덤 골프 스튜디오에 등록하고 '평균 드라이버 샷 비거리 210m'라는 목표를 세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내년 4월 목표를 달성하면 거리측정기, 골프백, 보스톤백 등 골프용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킹덤 골프 스튜디오의 조윤성 프로는 KLPGA·CPGA Pro로 (주)스튜디오키스톤, 킹덤골프아카데미 대표, JTBC Golf레슨팔로우를 하고 있다. 김석민 프로는 KLPGA Tour Pro로 호남대학교 골프학과이며 2013년 서울시장배 준우승한 바 있다. 조연희 프로는 KLPGA 정회원으로 YG스포츠와 팀아디다스 소속이며 2006년·2008년 경기도지사배 우승, 2009년 경기도지사배 단체전에서 우승한 바 있다. 김태현 프로는 KPGA Tour Pro로 타이틀리스트 소속, Footjoy 모델, 한국골프대학 경기지도과이며 울산시 교육감배 중고부 우승한 바 있다. 마소라 프로는 KLPGA 정회원으로 전 국가대표 상비군, JTBC 레슨팔로우, 체육교과서 스윙모델이며 한국골프대학을 졸업하고 한국주니어 우승한 바 있다. 김태형 프로는 KPGA 정회원으로 2017년 일본 다이제스트 장타대회 우승, 일본 JPDA 장타대회 우승, 한국 장타리그 우승, 2010년 한국 장타대회 435yd 우승, 아시아 기록한 바 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