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업 브랜드 감성커피, 동과 겨울 신메뉴 출시

S생활 입력 2019-12-16 13:22:36 수정 2019-12-16 15:07:28 뉴스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메뉴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방법

사진= 감성커피 제공

카페 프랜차이즈감성커피가 겨울 신메뉴 3종을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감성커피는 국내최초로 동과로 음료를 만들어서 출시한다. 동과는 박과 식물로 겨울 수박이라는 뜻으로, 비타민을 비롯해 무기질, 식이섬유가 많아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만점 과일로 노폐물 배출, 부종방지, 노화방지에 탁월하다

이처럼 올 겨울 몸에 좋고 맛도 좋은 특별한 음료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차별화되고 더 맛있는 동과 음료를 개발해 출시했다

달짝지근하고 담백한 동과의 맛을 살린 동과음료는 동과와 히비스커스티를 합한 동과티, 부드러운 우유를 더한 동과라떼에 에스프레소를 더한 동과카페오레 3종 라인업을 이루면서 선택의 폭까지 넓혀 보다 다양한 고객층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좋아할 수 있는 맛을 살리고, 겨울철 건강과 미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번 동과음료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메뉴라고 할 수 있어 지난 여름흑당열풍에 이은동과열풍이 기대된다.

 

관계자는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몰아치면서 따뜻한 커피 및 음료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이 때, 동과를 활용한 겨울 신메뉴 3종을 출시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말했다또한 “동과라떼를 포함한 히비커스티를 합한 동과티, 부드러운 우유를 더한 동과라떼, 에스프레소를 더한 동과카페오레 등 겨울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메뉴들로 구성된 만큼 신메뉴 3종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감성커피는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 이외에도 특유의 브랜드가 가진 감성적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