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건설, ‘2019년 고객품질대상’ 2개 부문 우수상 수상

산업·IT 입력 2019-12-04 16:13:04 이소연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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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일 한국주택공사(LH) 진주사옥에서 진행된 ‘2019년 고객품질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제민호 이수건설 대표이사(좌)와 김교산 현장소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이수건설]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이수그룹 계열사 이수건설은 지난 3일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가 주관하는 ‘2019년 고객품질대상’에서 △건설업체 △건설업체 소장 부문에서 각각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건설업체’ 부문에서는 최근 1년간 이수건설 노력한 시공 현장 품질과 하자 처리율, 친절도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고, ‘건설업체 소장’ 부문은 하남미사 A24BL 아파트 건설공사 22공구 현장이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수건설은 또한 LH가 평가하는 고객품질평가, 하자보수율평가, 시공품질평가 전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이수건설은 이번 수상에 앞서 지난 4월에는 ‘LH 2019년 우수시공업체’와 ‘LH리츠지구 최우수 시공업체’에 선정됐고, 지난 달에는 ‘LH 경영혁신처 주관 조경품질분야 최우수업체’로 선정됐었다. 또한 지난 3월에는 국방시설본부 우수시공업체로도 선정되며 건설업체로서의 우수한 시공 능력과 품질관리 경쟁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제민호 이수건설 대표이사는 “2015년부터 시작된 고객품질평가 건설업체 부문에서 총 4회 대상 및 우수상 수상 경력이 있는 이수건설은 이번 수상으로 우수한 시공 및 고객관리 역량을 다시 한번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책임감을 가지고 고품격브랜드 ‘브라운스톤’에 걸맞는 최고 품질과 서비스로 매 현장마다 최선을 다해 고객만족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wown93@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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