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평균방문자 100만명.. 롯데e커머스 ‘릴레이 끝장 위크’ 화제

산업·IT 입력 2019-11-17 15:21:45 수정 2019-11-17 16:28:26 이민주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매출액 전년 동기 대비 67.8% 증가, 일별 적립혜택 높은 특가 상품 완판 릴레이

롯데 유통 계열사 7개 온라인몰, 롯데ON에서 11월30일까지 엘포인트 적립 행사 진행

고객이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을 이용해 쇼핑하고 있다. [사진=롯데e커머스]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롯데e커머스가 진행한 11월 온라인 쇼핑행사에 일평균 100만명 이상의 고객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롯데e커머스는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을 통해 지난 11~17일 7일간 ‘오늘의 끝장 아이템’, ‘15대 브랜드 적립혜택’ 등을 선보이는 ‘릴레이 끝장 위크’를 진행했다. 롯데e커머스에 따르면 해당 행사는 11~16일 일평균 100만명의 고객이 찾은 것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매출 역시 지난 해 동기 대비 67.8% 까지 증가했다. 


특히, 롯데닷컴에서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해 24시간 동안만 선착순 판매한 ‘오늘의 끝장 특가 아이템’은 전상품 모두 빠른 완판을 기록했다. 결제가의 30%를 롯데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엘포인트(L.POINT)로 무조건 재적립해준 것이 주효했다. 실제로 행사 첫 날이었던 지난 11일 선보인 카시트계의 명품인 40만원 대의 주니어카시트 '싸이벡스 솔루션 큐투픽스 플러스' 상품의 경우, 행사 시작 30분이 채 되지 않아 70여 대가 모두 완판됐다. 또, 지난 13일 판매한 ‘필립스 세코 에스프레소 머신(28만5,000원)’은 행사 시작 1시간 만에 60대가 모두 마감됐으며, 14일(목)에 판매한 ‘록시땅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시어 핸드크림(3만4,200원)’ 200세트도 시작 4시간 여 만에 소진됐다.


정상영 롯데e커머스 마케팅운영팀장은 “엘포인트 적립행사 때는 평상시 대비 20% 가까이 많은 고객분들이 참여한다”며 “블랙프라이데이 등 쇼핑 행사가 많은 11월이라 행사 물량을 여유 있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롯데 유통계열사 온라인몰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롯데ON 에서는 고객성원에 감사하고자 오는 30일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엘포인트(L.POINT)를 선착순 적립해 주는 ‘롯데 ON 적립 ON’ 행사를 진행 중이다. 대표적으로 롯데백화점 엘롯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포인트를 증정하며, 롯데마트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 2,000 포인트, 하이마트의 경우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5만 포인트를 특별 적립해주고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