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마켓통합관리에 ‘문고리닷컴’ 추가

증권 입력 2019-09-17 09:08:28 수정 2019-09-17 09:09:07 이민주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상품의 핵심 타깃층에 판매 가능

연동 마켓 다각화로 전 쇼핑몰 매출 확대 지원

[사진=카페24]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이사 이재석)'는 자사 마켓통합관리 서비스에 신규 채널 ‘문고리닷컴’ 연동을 18일부터 지원한다고 밝혔다. 문고리닷컴은 70만 셀프인테리어 마니아 회원을 보유한 전문 마켓이다. 현대L&C·보쉬(BOSCH)·삼화페인트 등 유명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6곳의 오프라인 매장까지 보유하고 있다. 


‘카페24 마켓통합관리’는 쇼핑몰 운영자들이 상품을 쿠팡·지마켓·옥션과 같은 오픈마켓 등에 손쉽게 등록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다. 뿐만 아니라 1인가구 타깃 쇼핑몰 ‘픽앤유니크’, 2,30대 여성 타깃의 패션뷰티 쇼핑몰 ‘우먼스톡’, 아트박스가 만든 라이프스타일 샵 ‘품’ 등 전문 마켓까지 연동을 확대해 상품의 핵심 타깃층에 판매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문고리닷컴은 국내 대표 인테리어 전문 마켓으로 카페24 내 관련 쇼핑몰에 확실한 매출 확대 기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전문 쇼핑몰들의 상품군이 다양해지면서 특정 상품군에 대한 마니아층, 수요층을 보유한 전문 마켓 연동에 대한 니즈도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대중적인 마켓뿐만 아니라 구매율이 높은 마니아 마켓까지 계속해서 연동을 다각화해 전 쇼핑몰의 매출 확대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