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콘라이트, 임시주총 개최…“바이오 관련 사업목적 추가”

증권 입력 2019-08-05 10:42:38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발광다이오드(LED) 전문 기업 세미콘라이트가 바이오 시장에 진출한다.


최근 퓨전데이타의 자회사가 된 세미콘라이트는 임시주주총회를 통해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 등 바이오 관련 사업목적을 재정비 했다고 2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이번 주주총회에서는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을 비롯해 ‘신약, 유전자 치료제 및 각종 생물 및 의약품의 개발 및 투자업’, ‘임상시험, 분석, 통계, 자문, 대행서비스업’, ‘기술이전, 판매 및 대행서비스업’ 등 바이오 관련 사업들이 추가됐다.


기존에 불필요했던 사업들은 대거 삭제했다. 회사 츠긍ㄴ ‘마일리지 관리 및 판매업’을 비롯해 ‘데이터 관리 및 판매업’, ‘공연 전시기획 및 부대서비스업’, ‘부동산 판매 및 임대업’ 등의 사업을 정리하면서 기존 LED 사업과 신규 사업에 집중하겠다는 입장이다.


세미콘라이트 관계자는 “최대주주가 퓨전데이타와 함께 사업적 시너지가 낼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퓨전데이타는 지난 1일 잔금 납입을 완료하면서 세미콘라이트의 최대주주로 올라섰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