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로닉, B2C 사업 진출…바이오벤처 기업과 MOU 체결

증권 입력 2019-08-05 09:12:24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좌)황해령 루트로닉 대표이사와 (우)김창훈 심플스틱 대표이사가 MOU를체결하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루트로닉

루트로닉은 B2C 사업진출을 위해 바이오벤처 기업인 ㈜심플스틱과 MOU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루트로닉은 이번 MOU체결을 통해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시장에 진출하여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B2P(기업과 의료인 간 거래) 부문 또한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심플스틱은 다양한 레이저의 효과를 증대시키는 포토 인헨서(광 증폭) 나노 소재를 연구 및 개발하는 바이오벤처 기업이다. ‘골드입자를 이용한 PTT(PhotoThermal Therapy) 치료방법’ 등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신소재를 이용한 차별화된 상품을 B2C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며, B2P부문에서도 레이저 치료와 연계할 수 있는 신제품을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루트로닉은 국내 레이저 의료기기 회사 중 매출 1위 회사로서 지난 20여년간 레이저 의료기기 분야에서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B2C시장을 공략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극대화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루트로닉은 회사 창립 이후 20여년간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이번 B2C사업으로 인한 수익금 중 일부를 사회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