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컴즈, 다양한 머니트리 이벤트로 ‘홈캉스족’ 잡는다

증권 입력 2019-07-24 11:01:52 김성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갤럭시아컴즈가 휴가철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머니트리’ 이벤트로 홈캉스족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홈캉스족’이란 여행 등 특별한 계획을 세우지 않고 집에서 편안하게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을 말한다.

폭염에 미세먼지까지 심해지면서 ‘홈캉스’(Home+Vacance) 혹은 집이나 쇼핑몰·레스토랑 등에서 머물며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즐기는 ‘스테이케이션’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생활금융 모바일 앱 ‘머니트리’를 운영 중인 갤럭시아컴즈는 “쌓아두었던 상품권이나 쿠폰의 유효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면, 이를 이용해 머니트리캐시로 전환, 가까운 편의점·카페·백화점 등에서 적극 활용할 수 있다”며 “홈캉스와 스테이케이션을 즐기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머니트리(Money Tree)’는 쇼핑에서부터 제로페이·송금·출금까지 일상 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금융 관련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고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과 쿠폰의 자유로운 교환·현금 출금도 가능하다.


머니트리는 120여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개방형 생활금융 플랫폼이다. 

마이신한포인트·위비꿀머니·KB포인트리 등 흩어져 있는 각종 금융 포인트부터 OK캐쉬백과 같은 생활 포인트까지 다양한 포인트와 모바일 상품권·쿠폰을 하나로 모아 공과금을 납부하거나, 국내 주요 편의점과 할리스커피·이디야, 설빙 등 카페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전통시장을 방문할 경우 다양한 식재료나 길거리 음식을 구매할 때에도 머니트리의 제로페이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다.  


갤럭시아컴즈는 휴가철 특별 이벤트로 ‘머니트리’의 제로페이 서비스를 이용해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 머니트리캐시(순금 2돈)·머니트리캐시 1만원(100명)·5,000원(200명)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7월과 8월(7/1~8/31) 두 달간 진행 중이다. 

또 머니트리로 제로페이 결제시 서울대공원과 서울식물원 입장료를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여름맞이 특별 상품인 지호한방삼계탕·커피스미스·스마일캐시 등을 구매할 경우 최대 20% 캐시백과 간편계좌 10만원 이상 충전 시 2% 추가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김성훈기자 bevoic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