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어진 제이에스티나, 2030 공략 매출 1조 연다

산업·IT 입력 2019-07-22 16:00:43 수정 2019-07-22 20:22:13 김혜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앵커]
쥬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16년 만에 대대적인 브랜드 새단장에 나섰습니다. 쥬얼리와 핸드백에 이어 화장품 등 뷰티 라인업을 강화해 사업 다변화를 꾀한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전설로 불리는 정구호 디자이너를 전격 영입하고 젊은 층을 공략해 제2의 도약에 나섰습니다. 김혜영 기자입니다.
 

[기자]
제이에스티나가 한층 더 젊어진 이미지로 브랜드 재정비에 나섰습니다.
여성복 브랜드 ‘구호’, ‘휠라코리아’ 등에서 이름을 날린 정구호 디자이너와 손을 잡았습니다.
가격대와 상품군을 확장해 주요 고객층을 20대 초반까지 낮춰 젊은 세대를 공략한다는 계획입니다.
 

[인터뷰] 정구호/부사장
“기존의 소비자와 함께 앞으로 새로 생겨나는 다양한 연령대의 제너레이션(세대)의 소비자들을 커버하고, 그동안에 있었던 건강한 제이에스티나의 이미지가 좀 더 확장되어 트렌디하고 시대에 더 맞는 핫한 브랜드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서 이번 리뉴얼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쥬얼리는 기존 보다 젊어진 디자인의 ‘조엘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불이 비추면 형광등처럼 빛을 내는 ‘네온 티아라’,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해줄 수 있는 저렴한 아이템인 ‘키치 조엘 시리즈’ 등을 내놨습니다.
브랜드 로고 티아라도 보라색에서 분홍색으로 바꿨습니다.


핸드백 등 잡화는 온라인 유통 중심으로 전환합니다.
기존 백화점에서 온라인 쇼핑몰, 면세점 등으로 유통 전략 수정해 40만원대였던 소가죽 핸드백을 20만원대 후반으로 낮추는 등 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소비자를 겨냥한다는 계획입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화장품 라인업에도 공을 들였습니다.
내년 봄 정식 출시를 목표로 색조화장품과 기초화장품 두가지로 라인업을 정하고  2년 내 매출 5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제이에스티나는 이번 브랜드 새단장을 통해 내수 시장의 매출을 끌어 올림과 동시에 해외시장을 겨냥해 경영 부진을 극복하고 ‘매출 1조 원’의 기업으로 변신하겠다는 포부입니다./서울경제TV  김혜영입니다. jjss1234567@sedaily.com


[영상편집 김담희/ 영상취재 이창훈]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혜영 기자 증권부

jjss123456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