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충장 유탑 유블레스’ 모델하우스 오픈…480실 공급

부동산 입력 2019-07-12 12:46:30 유민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충장 유탑 유블레스 조감도 /사진제공=유탑그룹

유탑그룹은 12일 오피스텔 충장 유탑 유블레스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고 밝혔다.

 

충장 유탑 유블레스는 광주광역시 동구 수기동 68-1번지에 들어선다. 이 단지는 지하 2~지상 27, 전용면적 29~84, 480실 규모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풀퍼니시드 시스템, 미세먼지 걱정 없는 청정 특화설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단지는 ‘4년 전세 전환제도를 도입해 안정성을 높였다. 전세 전환 시에는 월 임대료와 이사 걱정 없이 4년 동안 내 집처럼 살아보고, 4년 후 분양 여부를 결정할 수 있어 취득세 부담이 없고 분양자에게는 전세 전환 확약서를 발급해 신뢰도까지 높였다.

충장 유탑 유블레스 내부 /사진제공=유탑그룹

충장 유탑 유블레스는 광주 지하철 1호선 금남로4가역을 도보로 5분 이내에 이용할 수 있다. 광주역을 비롯해 상무대로, 동문대로, 태봉로, 대남대로 등과 인접해 다양한 도로망과 대중교통망을 갖췄다.

 

단지 주변에는 광주천, 롯데백화점, NC웨이브, 양동시장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과 중앙초, 대성초, 전남여고, 제일고, 조선대, 전남대의대 등이 있다. 아시아문화전당, 전남대병원, 동구청 등 상업·업무 밀집지역에 위치해 직주근접성을 확보했다.

 

분양 관계자는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 주셔서 감사하며 문화 예술의 중심지를 빛낼 랜드마크로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4년 전세 선택 분양제 제도로 투자 가치는 물론 안정성까지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충장 유탑 유블레스는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청약할 수 있다. 분양권 전매 제한이 없어 전매도 가능하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