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학생 참여형 '영하나 마케팅크루 1기' 수료식 개최

금융 입력 2019-07-01 09:32:07 고현정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이 지난 28일 '청춘을 마케팅하라'는 주제로 3개월간 진행했던 '영하나 마케팅크루 1기'의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4개팀 20명의 대학생들로 구성된 '영하나 마케팅크루 1기'는 젊은 손님과의 양방향 소통을 위한 혁신적 마케팅 방안 도출을 목적으로 3개월간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이들은 '축덕카드, 1Q적금' 등 KEB하나은행의 주요 상품들에 디지털전략을 접목해 마케팅하는 미션을 수행했으며, 각각의 활동을 바탕으로 은행의 미래 전략을 직접 기획하여 제안하는 최종 미션발표를 마지막으로 3개월간의 활동을 마쳤다.

최우수 아이디어팀으로는 취준생 전용 상품과 맞춤형 홍보 전략을 제시한 이화여대 마케팅크루 '이프리스'가 선정돼, 3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받았다.

참가자 중 한 명인 조현이 씨(경희대, 2학년)는 "평소 관심을 가져온 금융 마케팅 분야에 직접 참여해 아이디어를 도출했던 과정은 소중한 경험이었다"며, "향후에도 대학생들과 상호소통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춘식 KEB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은 "젊은 손님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해 준 참가자들의 노력과 열정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젊은 청춘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하나 마케팅크루는 반기당 1회 운영되는 시즌제 프로그램으로 7월말에 2기 마케팅크루를 모집할 예정이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