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기업 NCS 대비반 선봬… 수강생 모집

경제·사회 입력 2019-05-09 14:27:19 김성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기업 NCS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기업별 NCS 대비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에듀윌 측은 “공기업 채용인원이 지난 2016년 1만 8,518명 모집에서 올해 2만 3,307명 모집으로 25% 늘어나는 등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블라인드 채용 방식의 도입으로 진입 장벽이 낮아지고, 공기업 합동채용으로 경쟁률도 줄면서 취업 준비생들의 도전도 늘고 있어 맞춤형 공기업 NCS 과정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은 맞춤형 공기업 NCS 과정을 통해 각 공기업 NCS에서 자주 출제되는 영역을 집중강의하고 기업별 세분화된 전문 교재를 강의에 사용하며, 공기업 NCS 기출 유형을 분석한 문제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에듀윌 공기업 NCS 연구소에서 분석한 NCS 출제 경향과 문제를  제공해 각 과목별 핵심을 뽑아 학습할 수 있으며, 실제 공기업 NCS와 문제 유형·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풀어보며 실전 감각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이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에듀윌은 공기업 NCS 수강생의 상황에 따라 단기 학습 플랜을 제공할 방침이다. 3일과 6일 완성 학습 플랜을 제시해 시험까지 남은 기간에 따라 학습 플랜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해당 과정에 수강 신청할 경우 에듀윌의 ‘NCS 봉투모의고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수학 문제 풀이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을 위해서 준비된 ‘30초 풀이법 강의’도 무료로 볼 수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공기업 NCS 대비 ‘기업별 NCS 대비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인터넷뉴스팀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