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박스, 3일부터 한 달간 스타필드서 ‘플레이모빌 패밀리파크’ 행사 진행

산업·IT 입력 2019-05-03 16:30:41 enews2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플레이모빌 행사장 모습./사진제공=아이큐박스

프리미엄 토이를 국내에 수입ㆍ유통하는 아이큐박스는 스타필드 고양점, 하남점, 코엑스몰 3개점에서 ‘플레이모빌 패밀리파크’ 행사를 6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플레이모빌 패밀리파크는 독일 감성 토이 플레이모빌의 다양한 전시를 통해 새로운 감성을 발견하는 ‘플레이모빌 전시 및 체험전’이다.

플레이모빌 패밀리파크는 고양점 5월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이어서 하남점과 코엑스점은 5월 18일부터 6월 2일에 동시에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스타필드 고양점과 하남점에서는 플레이모빌 일반 피규어 보다 약 100배 큰 7.5m의 대형 피규어를 비롯해 다양한 플레이모빌 제품 및 작품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라며 “플레이모빌을 마음껏 가지고 놀며 색칠 놀이도 할 수 있는 플레이테이블과 플레이모빌 피규어 탈을 쓴 인형들이 스타필드 곳곳을 돌아다니며 게임도 하고 사진도 찍어주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한정판 플레이모빌 피규어를 예쁜 테이크아웃 컵 안에 넣어 증정하는 ‘플레이모빌 미스터리 컵’을 제공하고, 현장에서는 카톡 플러스 친구,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특별한 가격으로 플레이모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돼 있다. 고양점에서는 어린이날 룰렛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모빌 스티커, 컬러링북, 퍼즐, 해적 또는 공주 모자를 1,0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코엑스점은 메가박스 앞에서 진행되는데, 수만 개의 파츠로 만든 플레이모빌 정크 아트존이 마련된다. 아트로 거듭난 플레이모빌 작품 앞은 멋진 포토존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중세’를 테마로 다양한 피규어 전시 및 포토 존이 마련될 뿐 아니라, 플레이모빌 코리아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인증샷을 올리거나 현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플레이모빌 한정판 미스터리 컵을 준다. 고양점, 하남점과 마찬가지로 팝업 스토어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플레이모빌을 구입할 수 있다.

플레이모빌을 수입 유통하는 아이큐박스 관계자는 “플레이모빌 패밀리파크라는 행사 이름처럼 어린이 뿐 아니라 온 가족, 키덜트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