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수험생 대상 ‘독한 소방 평생패스’ 모집

경제·사회 입력 2019-04-19 15:22:31 수정 2019-04-19 15:23:34 enews1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에듀윌 '독한 소방 평생패스' 포스터 이미지.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임용 시험을 준비를 위한 ‘독한 소방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험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과정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각 시험 과목을 최소 7회 반복학습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3단계에 걸쳐 소방공무원 필기 과목의 기초이론을 정립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를 통해 학습한 이론의 문제를 풀어보며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 실제 시험과 문제의 유형 및 난이도가 비슷한 ‘동형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을 키우고, ‘마무리 특강’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독한 소방 평생패스’ 통해 2021년 12월 31일까지 소방공문에 최종 합격한 수험생이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 줄 계획이다.
불합격할 경우에도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어 합격할 때까지 학습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의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독한 소방 평생패스’에 수강 신청하면 국어와 영어, 한국사의 유형별 최신 기출문제를 담은 ‘최신 기출 200제’ 교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에듀윌이 준비한 ‘독한 소방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