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와, 종합위장약 ‘카베진 코와알파정’ 출시… “백종원이 모델”

산업·IT 입력 2019-04-19 09:57:34 이소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한국코와

다국적 제약사 한국코와가 양배추 유래성분이 함유된 신제품 ‘카베진코와알파정’을 국내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메틸메티오닌설포늄염화물(MMSC)’가 함유된 이번 신제품 ‘카베진코와알파정’은 일본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다. 기존에 있던 100정과 300정 덕용 포장에 소포장 제품인 12정 포장 단위를 추가했다. 

한국코와 측은 “12정 포장 제품은 카베진을 처음 복용하거나 대용량 제품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해 하루 분량(1회 2정씩 3회 기준)을 고려해 선보인 것”이라며 “신규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간편하게 구입해 경험해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일본 코와에서 개발한 의약품 ‘카베진’은 소화성궤양에 효과가 있는 양배추 유래성분 MMSC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위 점막을 복구하고 정상적인 상태로 회복시켜주는 종합위장약이다. 

회사 측은 “이번에 출시된 ‘카베진코와알파’는 기존 제품에 함유된 양배추 유래 성분 MMSC뿐만 아니라 생약 성분인 자소엽건조엑스를 추가하고, 4종의 제산제와 복합소화효소제 등의 성분을 강화했다”며 “이를 통해 빠른 소화를 도와 위부 불쾌감, 위부 팽만감 및 위산과다로 인한 속 쓰림, 신트림, 소화불량 등의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고 강조했다.

장성찬 한국코와 마케팅팀장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친근하고 편안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백종원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며 “TV CF, 옥외광고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 구매 경험을 늘려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어 “그동안 카베진알파를 해외여행이나 직구를 통해서 구매하던 소비자를 국내 약국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종합위장약 ‘카베진 코와알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코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