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 관광지·학교 접근성 높아 주목

부동산 입력 2019-04-17 11:02:08 김성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현재 분양 중인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이 관광지·학교 등과의 높은 접근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대건설이 속초시 중앙동 468-19번지 일원에 짓는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은  전용면적 78~114㎡에 지하 5층~지상 36층인 아파트 3개 동, 256세대와 전용면적 24~27㎡·138실의 오피스텔 1개 동으로 조성되는 주상복합단지다.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은 해돋이 명소인 속초해변·영금정·장사항 등에서 차로 10분 거리이며, 최근 속초시 명소로 떠오르는 중앙시장·아바이마을·갯배선착장 등이 도보권에 위치해 관광 인프라가 좋은 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단지 반경 1㎞ 내에 중앙초·속초초·속초여중 등 학교가 있고, 속초시청 등 공공기관이 바로 맞은편이며 각종 금융시설을 비롯해 이마트·속초의료원 등 편의시설이 가깝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현대건설 측은 “7번 국도를 이용해 고성군과 양양군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인접한 동해고속도로(삼척-속초)를 통해 서울양양고속도로·영동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며 “속초시외버스터미널과 속초고속터미널을 통한 광역 접근성도 좋으며, 속초항 국제크루즈터미널과 속초항 국제여객터미널도 가깝다”고 설명했다.

개별 세대의 경우 공간활용도를 높여 확장 시 아파트 전 세대에 안방 드레스룸과 파우더장을 제공하며, 타입에 따라 드레스룸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대형 드레스룸 선택도 가능하다. 

오피스텔 전실에는 냉장고·세탁기·에어컨·쿡탑 등의 가전제품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공간 효율을 위한 현관장과 주방가구가 연계된 일체형 수납가구도 설치됐다. 


계약조건은 아파트의 경우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오피스텔은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44-5번지에 있으며, 입주는 2021년 하반기 예정이다./유민호기자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