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철 관련 전용 홈페이지 오픈

산업·IT 입력 2019-04-16 14:16:13 김혜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포스코 로고/사진제공=서울경제DB

포스코가 철강제품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게시한 전용 홈페이지를 선보인다.
포스코는 철강제품 전용 홈페이지  ‘포스코 프로덕츠’(http://product.posco.com)‘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홈페이지는 산업, 제품, 메가트렌드, 이용기술, 미디어, 고객지원 등 6개 메뉴로 구성됐다.
산업별로 철강제품이 자동차나 가전제품, 건물 등 일상에 어떻게 다양하게 사용되는지를 소개해 이해도를 높였다.
제품별로는 열연·냉연·후판 등 포스코 제품과 함께 포스코케미칼의 이차전지제품, 포스코강판의 컬러강판, 포스코인터내셔널의 스테인리스강판(STS), 전기강판 및 후판 가공제품 등 계열사 제품도 소개했다.
철강의 미래를 좌우할 ’메가 트렌드‘ 코너에서는 ▲ 전기차 등 친환경적 미래 이동수단 ▲ 초장대교량·초고층건물·모듈러하우스 등으로 구성된 미래도시 ▲ 풍력·태양광 등 미래에너지 등과 관련된 제품도 찾아볼 수 있다.
포스코 관계자는 “이밖에 철강제품의 특장점을 쉽고 입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인포그래픽 형식으로 제작한 영상, 가상전시관, 자동차부품 360도 뷰어 등의 콘텐츠도 마련됐다.”고 밝혔다./김혜영기자 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혜영 기자 경제산업팀

jjss1234567@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