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역 도보 1분 메디컬 상가 ‘신사역 멀버리힐스’ 19일 홍보관 오픈

부동산 입력 2019-04-16 10:45:11 수정 2019-04-16 10:47:42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나자산신탁이 서울 강남구 신사역 인근에 공급하는 메디컬 특화상가 '신사역 멀버리힐스' 조감도. / 사진제공=하나자산신탁

하나자산신탁이 서울 강남구 신사역에 메디컬 특화상가 신사역 멀버리힐스를 분양한다고 16일 밝혔다.
분양에 앞서 오는 19일 분양 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지하 8~지상 13층 주거동과 지하 8~지상 14층 근린생활시설동 등 총 2개동으로 구성된다.

근린생활시설은 상업시설(136호 예정)과 메디컬타워로 구성된다. 시행은 하나자산신탁이, 시공은 롯데건설이 각각 맡았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도보 1분 거리에 지하철 3호선 신사역이 위치한 초역세권 상가다.

신사역은 서울 중심업무지구를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노선이다. 이에 따라 압구정은 2, 종로3가는 15분대, 광화문 20분대 등 서울 주요 지역 대부분을 30분 내로 이동 가능하다.

 

여기에 7호선 논현역도 도보 5분 거리에 자리해 강남구청역, 고속버스터미널, 이수역 등을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상가가 들어서는 곳은 교통호재도 예고돼 있다. ‘신분당선 서울구간 연장 사업위례신사선이 대표적이다. 신분당선 서울구간 연장 사업은 용산부터 강남까지 총 7.8km 구간을 연결하는 것으로, 현재 1단계 사업인 신사~강남 구간이 공사 중이다.

 

완공 예정인 2022년이 되면 8호선을 제외한 서울 시내 전 노선과의 환승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위례신사선은 위례중앙광장과 송파구, 강남구를 지나 신사역까지 연결되는 14.8km 규모로, 오는 2024년 완공 예정이다.

 

강남권 최대 개발 사업으로 꼽히는 경부고속도로 지하화도 추진 중에 있다. 양재IC에서 한남IC까지 총 6.4km 규모의 지하터널을 개통하는 것이다.

지상에 대규모 공원과 편의시설까지 확충될 계획이라 개발 완료 시 서울의 교통 체증 감소와 함께 자연친화적인 공간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풍부한 배후수요도 기대된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주변에는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본부 등 공공기관을 비롯해 현대제철, 더리버사이드호텔, 한국야구르트, 셀트리온, KCC건설 등 다양한 기업들이 자리해 고정수요 확보에 유리하다.

 

이와 함께 가로수길, 논현동 먹자골목 등 유명거리도 인접해 수많은 유동인구를 자연스럽게 끌어들일 수 있다. 이밖에 신세계백화점 센트럴시티, 현대백화점 등 강남 대표 대형쇼핑몰들도 가깝다.

 

신사역 멀버리힐스의 메디컬&클리닉시설은 의료업종들을 위한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돼 성형, 뷰티, 헬스케어 등 관련 업체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신사역 멀버리힐스 상업시설은 브리티시 컨템포러리를 표방한 특색 있는 외관 디자인도 갖췄다.

 

한편, 신사역 멀버리힐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10에 위치한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부동산팀

csjung@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