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상반기 공기업 취업준비생 대상 ‘공기업 NCS 패키지’ 출시

산업·IT 입력 2019-04-12 13:38:21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올해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공기업 NCS 패키지’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는 공기업 및 공공기관 채용에 블라인드 채용제도가 시행되고 합동채용이 67곳으로 확대되는 등 공공부문 채용에 달라진 내용이 상당하다.
이에 에듀윌은 변화한 공기업 채용 트렌드를 분석하고 효율적인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2019 공기업 NCS 패키지’를 준비했다. 취업준비생은 해당과정을 통해 NCS 자기소개서와 직업기초능력평가, 직무관련 경험 구조화 면접 등을 공기업 취업 과정 전반을 준비할 수 있다.


에듀윌은 공기업 NCS 자기소개서 대비 과정을 통해 경험과 역량 중심의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했다.
공기업 NCS 자기소개서 항목 별 키워드 학습을 통해 자기소개서에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으며, 한국철도공사와 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수력원자력 등 인기가 많은 10대 공기업 NCS 자기소개서를 분석해 수강생이 지원하는 공기업과 직무에 최적화된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했다.


공기업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대비 과정은 대부분의 공기업에서 출제되는 유형을 분석해 수강생이 중요 유형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적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실제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를 가진 실전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공기업 NCS기반 면접과정도 준비했다. 지원자의 경험과 주어진 상황을 접목한 구조화면접을 준비할 수 있도록 STAR구조(상황, 과제, 행동, 결과)를 이해하고 구조화 질문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만의 공기업 NCS 면접 완벽 분석을 통해 면접 답변에 대한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

해당 과정에서 사용하는 교재도 공기업 NCS를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2019 에듀윌 공기업 통합 NCS 기본서’를 사용해 학습에 대한 수험생의 부담을 줄였다.


에듀윌이 준비한 2019년 상반기 대비 ‘공기업 NCS 패키지’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정훈규기자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