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9년 소방공무원 임용시험 대비 ‘합격 풀 서비스’

산업·IT 입력 2019-04-05 09:48:00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6일에 실시될 소방공무원 임용시험에 필요한 모든 것을 무료로 제공하는 ‘합격 풀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수험생에게 자동채점에서부터 해설강의와 시험분석, 성적확인 및 분석까지 제공한다.


우선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임용시험에서 가장 자주 나오는 핵심 내용을 요약한 ‘컨닝 페이퍼’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소방공무원 수험생에게 중요 주제를 신속하게 핵심만 요약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과목은 5과목으로 ▲국어 ▲영어 ▲한국사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이다.
또 시험 직전 수험생의 실력을 가늠하고 실전 감각을 끌어 올릴 수 있도록 소방공무원 5개 과목에 대한 ‘실전 훈련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소방공무원 임용시험 직후에는 자동 채점 무료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이 시험 당일에 빠르고 편리하게 자신의 결과를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해당 서비스는 시험 직후 시험문제와 가답안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자동 채점과 성적 분석서비스를 통해 문항별 점수 확인과 상위권 점수 분포까지 알 수 있다. 또한 에듀윌 소방공무원 전문 교수들의 해설강의와 총평을 제공한다.


에듀윌은 오는 6일 시행되는 소방공무원 시험 후 자동 채점을 진행한 수험생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소방공무원 임용의 핵심인 체력특강과 면접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이 준비한 소방공무원 임용시험대비 ‘합격 풀 서비스’는 사전예약자에 한해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사전 예약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정훈규기자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